비트스포츠 멤버십에 가입하고 모든 콘텐츠를 읽으세요!
1 2 3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141회차 경기

계산기 바로가기

회차 경기 리스트
번호 경기일시 홈팀 - 원정팀 프리미엄PICK

MLB

[프리미엄픽] 프로토 64회차 오늘의 추천 MLB [금요일 경기]

2022년08월11일 18시26분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주력 경기]

NO. 239. 필라델피아[카일 깁슨] vs 마이애미[에드워드 카브레라]

1. 경기분석 – 필라델피아 승

마이애미는 유망주 투수 에드워드 카브레라가 선발 등판한다. 로테이션 합류 후 2번째 등판. 복귀 후 첫 등판에서는 5이닝 무실점을 기록했다. 구위 자체는 수준급인 자원으로 제구만 동반된다면 상대 타선도 쉽게 공략하긴 어려울 것이다.

필라델피아는 브라이스 하퍼 부상, 감독 교체 등 여러 이슈가 있었음에도 거침없는 상승세가 이어지고 있다. 타선의 집중력과 함께 불펜에서 세란토니 도밍게스가 뒷문을 상당히 잘 지켜주고 있다.

전반적인 흐름에서는 필라델피아의 우세. 마이애미는 결국 타선에서 마땅한 해법을 찾지 못하며 패하는 경기가 많아지고 있다. 직전 경기 패배 포함 후반기 19경기 6승 13패 저조한 흐름이다.

 

2. 우선순위

필라델피아 승 > 7.5오버 > 필라델피아 핸디 승

 

NO. 248. 캔자스시티[잭 그레인키] vs 시카고 화이트삭스[딜런 시즈]

1. 경기분석 – 캔자스시티 패

더블헤더 포함 3경기를 치른 가운데 양팀의 이번 시리즈는 상당히 타이트한 경기 전개가 이뤄지고 있다. 예상 외로 시카고 화이트삭스가 고전하는 모습. 주력 타자 팀 앤더슨의 이탈로 타선의 무게감이 떨어졌다.

최종전을 앞두고 시카고 화이트삭스는 확실한 선발 카드 딜런 시즈를 준비한다. 최근 13경기 1실점 이하 피칭으로 상당히 뛰어난 페이스. 최대한 많은 이닝을 소화하면서 불펜의 변수를 줄여야 한다.

캔자스시티 선발 잭 그레인키는 초반 페이스는 나쁘지 않지만 결국 체력 문제가 발목을 잡는 모습. 4회 이후 실점 비중이 최근 높다. 실점 비중을 감안하면 원정 팀이 유리한 흐름이다.

 

2. 우선순위

캔자스시티 패 > 캔자스시티 핸디 패 > 7.5언더

 

 

NO. 257. 보스턴[조시 윈코스키] vs 볼티모어[딘 크레이머]

1. 경기분석 – 보스턴 핸디 패

홈 팀 보스턴은 최근 7경기에서 1승 6패 부진. 선발진은 어느 정도 버텨내고는 있지만 경기 중후반 이후 등판하는 불펜 투수들이 상대 타선 제어를 전혀 하지 못하고 있다. 대량 실점도 빈도도 상당히 높다.

원정 팀 볼티모어의 기세가 상당히 좋다. 직전 경기는 현지 사정으로 취소됐지만 홈 5경기를 4승 1패로 마무리했다. 홈 성적 대비 원정에서 성적이 떨어지는데 이전 홈 6연전에서는 4승 2패를 기록했다.

마운드 싸움에서 승패가 갈릴 것으로 보인다. 볼티모어 타선이 일발 장타력이 있는데 보스턴 불펜이 우세를 보일 수 있을지는 다소 의문. 볼티모어 불펜은 호르헤 로페스 이적에도 뒷문은 상당히 탄탄하다.

 

2. 우선순위

보스턴 핸디 패 > 보스턴 패 > 8.5오버

 

[부주력 경기]

NO. 242. 디트로이트[개럿 힐] vs 클리블랜드[잭 플리색]

1. 경기분석 – 8.5언더

원정 팀 클리블랜드의 최근 페이스가 좋다. 이전까지 디트로이트와의 상성이 좋지 않았는데 첫 2경기를 모두 승리하며 4연승 행진. 투수진의 분전으로 4연승 기간 실점은 6점에 불과하다.

디트로이트의 부진한 타선을 감안하면 클리블랜드 선발 잭 플리색은 승리를 따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본인의 부진으로 최근 5경기 4패 ERA 7.04의 부진한 흐름이지만 통산 디트로이트 원정에서 2승 2패 ERA 1.98로 강했다.

디트로이트 선발 개럿 힐은 데뷔전을 클리블랜드를 상대했고 6이닝 1실점으로 데뷔전 승리를 가져갔다. 안정감은 부족하지만 5이닝 내외 투구는 할 수 있는 페이스. 그만큼 클리블랜드 타선도 강력함은 크게 없다.

 

2. 우선순위

8.5언더 > 디트로이트 패 > 디트로이트 핸디 패

 

NO. 254. 애리조나[메릴 켈리] vs 피츠버그[JT 브루베이커]

1. 경기분석 – 애리조나 승

홈 팀 애리조나는 직전 경기 선발 매치업에서 패하며 경기를 내줬다. 이번 경기는 달라질 수 있다. 실질적 에이스 메릴 켈리가 등판하기 때문이다. 최근 2경기 7이닝 무실점, 7이닝 2실점으로 뛰어난 피칭을 했다.

선발 매치업에서는 홈 팀이 유리한 상황. 원정 팀 피츠버그 선발 JT 브루베이커는 최근 2경기 4.1이닝 7실점, 4이닝 3실점으로 조기에 무너졌다. 이전 매치업 상대의 타선이 애리조나보단 우위에 있지만 브루베이커 자체의 제구가 최근 흔들리고 있다.

양팀의 최근 페이스는 엇비슷한 상황. 앞서 펼쳐진 3경기 모두 3점차 이내로 끝났다. 다만 피츠버그는 가장 좋은 불펜 카드인 윌 크로우가 1.2이닝 투구로 불펜 운영이 달라질 수 있다. 접전으로 흘러간다면 홈 팀의 우세를 예상한다.

 

2. 우선순위

애리조나 승 > 애리조나 핸디 승 > 7.5언더

 

[모험픽 경기]

NO. 245. 휴스턴[프램버 발데스] vs 텍사스[콜 레이건스]

1. 경기분석 – 8.5언더

휴스턴은 직전 경기에서 패하며 시리즈 전적 1승 1패. 연장 승부에서 패했는데 결국 타선이 정규 이닝 동안 터지지 못한 것이 컸다. 요르단 알바레스, 알렉스 브레그먼, 카일 터커 등 3명에게 의존하는 흐름이 크다.

휴스턴으로선 결국 중심 타선이 터지지 않는다면 저득점 양상으로 흐를 가능성도 있다. 반대로 텍사스 역시 홈런을 제외하면 충분한 득점기회는 많지 않았다.

선발 매치업에서는 휴스턴이 앞선다. 텍사스 선발 콜 레이건스는 데뷔 후 2번째 등판. 데뷔전 5이닝 무실점을 기록했으나 볼넷 허용이 많았다. 휴스턴 선발 프램버 발데스는 시즌 맞대결에서 1승 ERA 0.69의 좋은 성적을 갖고 있다.

 

2. 우선순위

8.5언더 > 휴스턴 핸디 승 > 휴스턴 승

 

NO. 251. 콜로라도[헤르만 마르케스] vs 세인트루이스[다코타 허드슨]

1. 경기분석 – 콜로라도 승

확실히 원정 팀 세인트루이스가 쿠어스 필드 경기에 강하다. 그만큼 쿠어스 필드에서 경험이 많은 폴 골드슈미트와 놀란 아레나도가 타선을 이끄는 것이 결정적인 것으로 꼽힌다.

세인트루이스 선발 다코타 허드슨은 통산 쿠어스 필드에서 2패 ERA 7.11을 기록했다. 구위형보다는 땅볼을 비롯한 인플레이 타구 허용이 많은 유형. 최근 콜로라도 타선의 콘택트 능력을 감안하면 상성면에서는 맞지 않을 수 있다.

콜로라도 선발 헤르만 마르케스는 최근 6이닝 2-3실점은 꾸준히 올리는 페이스. 최근 홈에서 등판한 3경기에서 1승 2패 ERA 3.38로 준수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콜로라도 타선 페이스를 감안하면 역배당을 노리는 것도 괜찮은 선택이 될 수 있다.

 

2. 우선순위

콜로라도 승 > 콜로라도 핸디 승 > 11.5오버

 

NO. 260. 신시내티[닉 로돌로] vs 시카고 컵스[드류 스마일리]

1. 경기분석 – 8.5오버

양팀 경기는 아이오와주 옥수수밭에서 펼쳐지는 중립 경기다. 구장에 대한 유불리를 판별하기 어렵지만 작년 경기를 고려해보면 홈런이 평균 대비 많이 나왔다.

다만 양팀의 최근 타선 흐름을 고려할 필요가 있다. 신시내티는 이전 원정 3경기에서 상대 마운드에 압도당하며 타선이 큰 힘을 쓰지 못했다. 컵스의 최근 마운드 페이스를 감안하면 비슷한 흐름이 이어질 수 있다.

신시내티 선발 닉 로돌로는 강력한 구위형 선발. 최근 2경기 6이닝 1실점, 4.2이닝 3실점을 기록했다. 제구만 안정되면 6이닝 내외 소화도 가능한 상황. 시카고 컵스의 타선 사정도 신시내티와 크게 다르지 않기 때문에 초반에는 투수전 흐름으로 이어질 수 있다.

 

2. 우선순위

8.5오버 > 신시내티 승 > 신시내티 핸디 승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비트스포츠 프리미엄P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