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37. 요코하마 F마리노스 vs 쇼난 벨마레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55-3.75-4.45 일 때 2승 0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가장 최근 기록은 22년 9월 1일 콜럼버스 vs 인터마이애미 경기에서 나왔고 1-0을 기록했다.
프로토 1차 변동 배당인 1.45-4.00-5.10 일 때 1승 2무 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가장 최근 기록은 21년 12월 23일 AS로마 vs 삼프도리아 경기에서 나왔고 1-1을 기록했다.
1순위 - -2.5핸패
최근 요코하마 마리노스의 경기 내용을 보면 결국 다득점-다실점 양상이 너무 잦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2.5핸패 픽의 우선 순위를 가장 높게 잡는 것이 좋을 수 있다.
2순위 - 요코하마 마리노스 승
요코하마 마리노스가 최근 부진하지만 홈 경기에서는 여전히 좋은 폼을 보여주고 있고, 특히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통해 변수를 만들어 내고 있다는 점, 직전 FC도쿄와의 경기에서 경기력 반등 가능성을 보여줬다는 점 등을 주목했다면 추천한다.
3순위 - -1.0핸무
사실상 2-1 or 1-1 중 하나를 노린다는 생각으로 보는 것이 좋다. 만약 요코하마 마리노스가 쇼난을 상대로 시즌 더블을 기록할 확률이 낮다고 보거나 최근 쇼난은 원정 경기에서 매우 안정적인 실점 억제력을 유지 중이고 이를 바탕으로 승점을 꾸준하게 기록하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핸무 or 무승부 픽을 모두 활용하는 것이 좋다.
4순위 - 오버
2순위에서 언급했듯이 사실상 50:50이라고 생각하고 전략적으로 활용하는 것이 좋다. 조금이라도 무승부 가능성을 고민했다면 언더 픽이 더 나은 선택이다.
3. 예상 스코어 2-1
요코하마 마리노스 승 > -1.0핸무 > 오버
No 41. 전북 현대 vs FC서울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2.00-3.35-2.95 일 때 5승 0무 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국내 오즈메이커는 사실상 이 경기를 확신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1순위 - 전북 승
서울의 주축 선수들 이탈이 계속되고 있다는 점, 특히 센터백들의 연쇄 이탈 및 컨디션 저하가 발목을 잡을 수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 또한 전북은 서울과의 경기에서 유독 강한 모습을 보여줬다는 점도 고려했다.
2순위 - -1.0핸무
이 경기는 사실상 2-1 or 2-2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과 크게 다르지 않을 경기다. 만약 전북이 이번 시즌 유독 홈 경기에서 승률이 낮다는 점, 특히 상대가 수동적으로 나설 때 경기력이 좋지 않다는 점과 서울은 긴 연패를 잘 허용하지 않는다는 점 그리고 두 팀의 선수단 컨디션 차이가 크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핸무 or 무승부 픽을 모두 노리는 베팅 전략을 추천한다.
3순위 - 오버
일정이 빡빡할수록 선수단은 가급적 힘을 빼고 수비를 우선으로 하는 전략으로 바뀐다. 화요일 경기에서 의외의 결과가 많이 나온 이유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언오버는 피하는 것이 좋다. 다만 서울의 수비 불안 문제와 전북의 선수단 체력 변수 등을 주목했다면 오버 픽을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2-1
전북 승 > -1.0핸무(with 무승부) > 오버
No 53. 울산 현대 vs 수원 삼성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45-3.80-5.50 일 때 1승 0무 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표본이 많지는 않지만 국내 오즈메이커의 울산에 대한 기대치를 짐작할 수 있다. 참고로 18년 9월 10일 프랑스 vs 네덜란드 경기에서 나왔고 2-1을 기록했다.
1순위 - 울산 승
울산의 최근 경기력 기복이 심하지만 리그에서는 연패가 한 번도 없던 팀이다. 심지어 패한 직후에는 모두 승리하는 모습도 보여주고 있다. 그만큼 피드백이 빠른 팀이고 바로 정상궤도로 올라갈 수 있는 전력을 갖추고 있다. 그 외에도 수원보다 훨씬 안정적인 수비 밸런스를 유지하고 있고, 최근 수원과 같이 공세 지향적으로 나서는 팀과 경기를 할 때 좀 더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내고 있다는 점 등을 주목해서 선택했다.
2순위 - 오버
최근 수원은 다득점-다실점 양상이 자주 나오고 있다. 6경기 연속으로 오버를 기록하고 있는 이유다. 탬포 싸움에도 나름 강점을 가지고 있고, 시즌 초반부터 문제였던 최전방 공격수 포지션 약점이 사라지면서 득점력이 꾸준하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승무패만큼 우선 순위를 높게 잡아도 좋을 경기다.
3순위 - -1.0핸무, 울산 역시 경기당 실점 확률 자체는 높은 팀이라고 봤을 때 한 점차 박빙 양상으로 흘러갈 수 있는 경기다. 모험 수를 두고자 한다면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2-1
울산 승 > 오버 > -1.0핸무
No 56. 대구FC vs 성남FC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84-3.35-3.40 일 때 4승 3무 4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배당 대비 정배 적중률은 많이 낮은 배당이다. 국내 오즈메이커는 대구를 강하게 의심하고 있다는 것을 짐작할 수 있다.
1순위 - -1.0핸패
최근 두 팀의 분위기는 정반대로 흘러가고 있다는 점과 두 팀의 맞대결 전적 및 대구의 홈 강세를 모두 고려했을 때 성남이 최소 패하지 않을 가능성에 초점을 맞춘 베팅이 필요한 경기다. 핸패 픽의 우선 순위를 생각보다 높게 잡아도 좋다는 뜻.
2순위 - 언더
대구는 이번 경기에서 수비진이 정상적으로 가동될 수 있다는 점이 긍정적인 요소다. 또한 성남의 원정 경기 득점 기복 문제를 고려했을 때 저득점 양상으로 흘러갈 가능성을 높게 잡고 활용하는 것이 좋다.
3순위 - 무승부
현 시점에서 대구는 홈 경기 강점을 살릴 가능성은 높다. 또한 주축 선수들의 복귀 및 컨디션 회복은 홈 경기로 치러진다는 강점과 시너지를 낼 가능성 역시 높다. 하지만 최근 대구는 상대보다 에너지 레벨에서도 밀리는 모습을 보이는 경우가 많고, 세징야 한 명에게 의존하는 경기 운영 방식이 지속되고 있다. 더구나 성남은 동기부여가 잘 되어 있다는 점 등을 고려했을 때 정배를 받은 대구의 기대치를 낮게 잡는 것이 좋을 경기다.
3. 예상 스코어 1-1
-1.0핸패 > 언더 > 무승부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올댓프리뷰 "비트스포츠" (www.beatsports.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