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풀 세비야
리버풀은 클롭 감독 체제에서 첫 UEL 대권에 도전한다. 점점 클롭 색깔이 짙어내더니 시즌 막판 들어 나름 무시못할 전력을 갖췄다. 지난 주말 EPL 최종전 브롬위치전에선 1-1로 비겼으나 주요 선수들을 아꼈다. 비야레알전을 빗대어보면 MF 피르미누, 쿠티뉴 등의 폼이 좋고 강력한 전진압박도 유효하다. 세비야는 사상 첫 UEL 3연패에 도전한다. 리그 막판 2연패를 당했는데 주축 2선 자원인 MF 레예스, 크론-델리 등의 부상 여파가 있다. FW 가메이로로 연결되는 공격법이 다양하지만 올시즌 홈구장만 떠나면 경기가 꼬였던 전례도 은근히 마음에 걸린다.
-비트스포츠 예상 : 리버풀 2-1 세비야
-윈드로윈 예상 : 리버풀 2-1 세비야
-프로사커 예상 : 리버풀 4-0(3-0) 세비야
◆헤라클레스 위트레흐트
유로파리그 PO다. 헤라클레스는 지난 흐로닝언과 2차전서 경기 막판 기적같은 2골을 터뜨리 2-1(합계 3-3)을 만들었고 이어진 연장전서 무려 3골을 터뜨리며 이번 위트레흐트전이 성사됐다. 워낙 기적같은 경기였고 분위기가 좋다. 전방 FW 베고스트가 팀 공격을 리딩한다. 위트레흐트는 츠볼레와 1차전서 0-0으로 비겼으나 2차전에서 5-2로 대승을 거뒀다. FW 보이만이 팀 공격의 주축. 단 파트너 FW 루터의 공백이 있다. 최근 맞대결에서는 위트레흐트가 4승5무3패로 근소하게 앞서있다.
-비트스포츠 예상 : 헤라클레스 3-2 위트레흐트
-후스코어드 예상 : 헤라클레스 1-1 위트레흐트
-프로사커 예상 : 헤라클레스 1-0(0-1) 위트레흐트
리버풀1
ⓒ 올댓프리뷰 "비트스포츠" (www.beatsports.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