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시마 이와타
가시마는 주말 나고야 원정에서 3-2로 승리했다. MF 카이오가 2골, 특히 종료 직전 결승골을 터뜨리며 확실한 에이스 면모를 과시했다. J리그 외국인선수 중에서도 카이오는 가장 주목받는 선수. 최근 5경기서 3승2무. 리그 순위를 2위까지 끌어올렸다. 주빌로 이와타도 주말 고후전을 3-1 승리로 장식하며 최근 3경기 연속 무승 부진에서 벗어났다. 리그 순위는 7위. 전방에 FW 아달톤이 포진하지만 최근 공격형 MF 고바야시의 퍼포먼스가 위력이 있다.
-비트스포츠 예상 : 가시마 2-0 이와타
-프로사커 예상 : 가시마 4-0(3-0) 이와타
◆비셀고베 나고야
비셀고베는 요코하마 마리노스와 주말 홈경기서 0-1로 패했다. 외인 쌍포 FW 레오나르도, 페드로가 포진해 있지만 슛 기회를 많이 잡아내지 못했다. 고베는 최근 2연패, 최근 5경기 2승3패. 리그 순위 10위다. 나고야는 가시마와 홈경기서 2-3으로 역전패했다. 3경기째 승리가 없고 최근 5경기서 1승1무3패로 부진하다. 11위까지 순위가 떨어졌다. FW 시모비치가 최전방에 포진했지만 효율이 떨어진다. 팀 실점 1위를 기록 중인데 수비 전열 재정비가 필요하다.
-비트스포츠 예상 : 비셀고베 1-1 나고야
-프로사커 예상 : 비셀고베 1-0(1-1) 나고야
◆가와사키 센다이
가와사키는 니가타와 주말 원정에서 0-0으로 비겼다. FW 오쿠보, 고바야시 투톱이 포진했고 이들 뒤에서 외인 FW 네투가 받쳤으나 득점을 기록하지 못했다. 최근 5경기서 3승2무. 리그 1위다. 팀 득점 26점으로 압도적 1위. 단 나비스코컵에서 로테이션을 쓰고 있으며 기복이 있다는 점은 고려해야 한다. 센다이는 최근 3경기서 2승1패를 기록 중. FW 라몬이 직접 골을 넣지는 못해도 상대 수비에 부담을 주고는 있다.
-비트스포츠 예상 : 가와사키 2-0 센다이
-프로사커 예상 : 가와사키 1-0(2-0) 센다이
◆니가타 요코마리
니가타는 주말 가와사키와 홈경기서 0-0으로 비겼다. 점유율, 슈팅에서 대등한 경기를 했다. 파괴력 있는 상대 공격을 무실점으로 막았다는 건 큰 소득. 최근 5경기서 4무1패다. 지지 않는 끈끈한 경기를 한다. 요코하마는 고베 원정서 1-0으로 승리, 최근 무승 행진을 끊었다. 최근 5경기서 1승1무3패. 리그 순위는 9위. 베테랑 MF 나카무라 순스케의 지휘 아래 MF 마르틴스, Fw 이토 등이 2선 침투를 하는데 최근 득점감이 그리 좋은 상태는 아닌 것으로 보인다.
-비트스포츠 예상 : 니가타 0-0 요코마리
-프로사커 예상 : 니가타 1-0(2-0) 요코마리
◆후쿠오카 사간도스
후쿠오카는 주말 가시와 원정에서 2-3으로 패했다. 후반 10분을 남겨놓고 내리 2실점하며 패했다. FW 웰링턴에 이어 FW 요코가 최근 좋은 폼을 보이고 있다. 최근 5경기서 2승3패를 기록 중이나 득점력은 조금씩 살아나고 있다. 사간도스는 감독 교체 후에도 여전히 좋지 않다. 오미야와 홈경기서 0-1로 패하며 최근 4경기서 1무3패로 부진하다. 이 기간 4경기 연속 무득점에 시달리고 있다. 적지않은 한국선수들과 함께 주포 Fw 도요다 요헤이가 살아나야 한다.
-비트스포츠 예상 : 후쿠오카 1-1 사간도스
-프로사커 예상 : 후쿠오카 0-1(1-0) 사간도스
ⓒ 올댓프리뷰 "비트스포츠" (www.beatsports.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