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스포츠 멤버십에 가입하고 모든 콘텐츠를 읽으세요!
1 2 3

구준엽 '불륜 뉴스'에 증거사진 공개 반박

2022년12월09일 16시00분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1

가수 겸 DJ 구준엽이 본인과 아내 서희원에 관련된 루머에 대해 증거 사진을 공개하며 정면 반박했다.

최근 구준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떻게 두 사람이 같은 사람이라고 계속 우길 수 있냐"라고 분노하며 자신과 아내인 서희원을 둘러싼 여러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구준엽은 "어쩔 수 없이 얼굴 사진을 쓸 수밖에 없어서 두 분의 얼굴 노출에 대해 정말 너무 죄송하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stopfakenews #liars #거짓말쟁이들"이라고 뜬 소문들에 대해 울분을 표했다.

구준엽의 지인들도 그를 둘러싼 가짜 뉴스들에 대해 함께 분노했다.

가수 강원래의 아내인 김송은 "내가 산증인!!! 클론팬 다 알자너 저건 아니지!?? 어머어머 눈이 삐었나. 이 팬 OOO 맞지? 클론 찐팬"이라고 글을 남겼다.

2

또 방송인 박준형은 "형님 너무 걱정 마십시오. 진실은 스스로 드러나게 돼 있습니다. 늘 응원합니다"라고 댓글을 남겼고, DJ 소다는 "오빠 힘내세요"라며 그를 응원했다.

최근 구준엽과 서희원은, 서희원의 전 남편과 전 시어머니의 확인 되지 않은 폭로로 인해 곤욕을 치르고 있다.

전 시어머니 장란은 "서희원이 마약을 투약했다. 구준엽과 불륜을 저질렀다"라는 주장을 했고, 서희원은 계속해서 해당 주장에 대해 반박하며 큰 논란이 됐다.

한편 구준엽은 현재 한국과 대만을 오가며 서희원과 결혼 생활 중이다. 구준엽과 서희원은 지난 1998년 만나 1년간 열애했다. 이후 구준엽이 서희원에게 20여년 만에 다시 연락하기 시작해 올해 부부의 연을 맺었다. 지난 3월 구준엽은 서희원과 혼인 신고 소식을 전한 뒤 대만으로 가서 재회했다.

서희원은 '베이징 재계 4F'로 꼽히는 재벌 2세인 중국인 왕샤오페이와 2010년 결혼했으나 지난해 이혼했다. 두 사람은 중국과 대만 사이의 이념적 갈등으로 감정의 골이 깊어져 갈라선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 사이에는 8세 딸과 6세 아들이 있다.

[사진] 구준엽 SNS

비트스포츠 프리미엄P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