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16. 크로아티아(N) vs 브라질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3
프레딕츠 1-2
포벳 0-2
베팅팁스1x2 1-4
비티벳 1-2
풋볼베팅팁스 1-3
풋볼프레딕션스 1-2
베팅팁스투데이 0-2
풋볼프레딕션 0-2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에서는 브라질 승리 배당 하락이 눈에 띈다. 기대 승률로는 3% 이상 상승 중이다. 조별 예선부터 안정적인 폼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베팅 포인트
해외 업체, 베터들 모두 브라질의 기대치를 높게 보고 있는 경기다. 조별 예선부터 안정적인 흐름을 유지하고 있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브라질은 부상 및 팀 컨디션 변수 때문에 100%는 아니다. 하지만 한국과의 경기에서 드러났듯이 선수들의 기본 역량이 매우 좋은 팀이고, 이를 바탕으로 작은 기회도 효과적으로 살리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물론 크로아티아는 팀 완성도가 높고 세계적인 미드필더진을 갖추고 있는 팀이라고 하지만 브라질 특유의 '실리' 축구를 상대로도 제 역량을 보여줄 수 있을지도 미지수다.
단, 브라질의 경우 철저하게 '실리'에 초점을 맞추기 때문에 지나 카메룬과의 경기처럼 선취점을 기록하지 못할 경우 생각보다 많이 고전할 수도 있다. 언오버 픽을 모험 수로 활용하는 것이 좋을 수도 있다.
3. 예상 스코어 0-2
브라질 승 > +1.0핸패 > 언더 > +2.5핸승
No 23. 네덜란드(N) vs 아르헨티나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2
프레딕츠 1-2
포벳 0-0
베팅팁스1x2 0-1
비티벳 1-1
풋볼베팅팁스 1-1
풋볼프레딕션스 0-1
베팅팁스투데이 0-1
풋볼프레딕션 0-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에서는 아르헨티나 승리 배당 상승이 눈에 띈다. 기대 승률로는 1% 이상 하락 중이다. 16강까지 두 팀이 보여준 경기력 차이를 주목한 듯하다.
베팅 포인트
해외 업체들은 아르헨티나의 기대치를 더 높게 보고 있지만 해외 베터들은 네덜란드의 기대치를 더 높게 보고 있는 경기다.
아르헨티나 쪽에 부상 변수가 있다는 점이 큰 변수가 될 수 있다. 하필 공격수들 중심으로 부상이 많고 이번 경기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데 용 죽이기'를 전담해야 할 데 폴이 부상 때문에 나설 수 없다는 점이 문제다. 실리 축구의 끝을 보여주고 있는 네덜란드 입장에서는 메시를 어떻게 제어하느냐도 관건인 경기다.
만약 승무패, 핸디캡이 모두 불안하다고 판단했다면 언오버를 주목해서 보는 것이 좋을 경기다.
3. 예상 스코어 1-1
+2.5핸승 > 언더 > 무승부 > +1.0핸승
No 92. 모로코(N) vs 포르투갈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2
프레딕츠 1-2
포벳 0-1
베팅팁스1x2 1-1
비티벳 0-2
풋볼베팅팁스 1-3
풋볼프레딕션스 0-1
베팅팁스투데이 0-2
풋볼프레딕션 0-0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에서는 모로코 승리 배당 상승이 눈에 띈다. 기대 승률로는 1% 미만 하락 중이다. 16강에서 포르투갈이 보여준 경기력과 모로코 쪽의 부상 변수를 주목한 듯하다.
베팅 포인트
해외 업체 및 베터들은 모두 포르투갈의 기대치를 더 높게 보고 있는 경기다.
모로코 쪽에 부상 변수가 있다는 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해야 할 경기다. 핵심 센터백 두 명이 모두 부상자 명단에 올랐고, 출전 여부도 불확실하다는 점이 변수다. 두 선수 모두 근육 및 경기를 뛰는데 직접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부위 부상이기 때문에 경기에 나선다고 하더라도 경기력 저하가 불가피하다.
더구나 포르투갈의 폭발력은 스위스와의 경기에서 잘 드러났다는 점, 특히 눈에 띄는 공격수의 등장으로 인해서 경기력이 더욱 좋아질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생각 외로 승부가 쉽게 갈릴 수도 있다
3. 예상 스코어 0-2
포르투갈 승 > +1.0핸패 > 언더 > +2.5핸승
No 96. 잉글랜드(N) vs 프랑스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1
프레딕츠 1-2
포벳 1-1
베팅팁스1x2 1-3
비티벳 2-1
풋볼베팅팁스 1-2
풋볼프레딕션스 0-1
베팅팁스투데이 2-2
풋볼프레딕션 1-2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에서는 잉글랜드 승리 배당 하락이 눈에 띈다. 기대 승률로는 1% 이상 상승 중이다. 잉글랜드가 이번 대회에서 좋은 폼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베팅 포인트
해외 업체들 중 다수는 프랑스의 기대치를 높게 보고 있다. 하지만 해외 베터들은 잉글랜드의 기대치를 좀 더 높게 보고 있다.
잉글랜드는 부상 변수 때문에 고전할 수도 있다. 스톤스, 라이스가 동시에 이탈할 경우 3선 이하의 안정감이 크게 흔들릴 수 있다는 점을 분명 고려해야 한다. 특히 침투와 기동력이 좋은 프랑스 공격진의 퍼포먼스에 잉글랜드 수비진이 쉽게 무너질 수도 있다.
다만 프랑스 역시 이번 대회 기간 내내 실점을 허용할 정도로 수비가 불안정하다는 점, 잉글랜드는 프랑스와 비등한 득점력을 유지하고 있다는 점 등을 고려했을 때 초접전&난타전 양상이 나올 수 있다는 점도 베팅할 때 고려해야 할 부분이다.
3. 예상 스코어 1-1
+2.5핸승 > 무승부 >언더 > +1.0핸승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올댓프리뷰 "비트스포츠" (www.beatsports.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