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벨기에
스위스는 지난 3월 보스니아-아일랜드와의 2번의 평가전에서 전부 패배 하며 부진에 빠져있다. 유로본선에 대비하여 다양한 실험을 했다곤 하지만 비슷한 전력을 가진 팀들에게는 확실한 우위를 보여주지 못하는 모습이 이어지고 있다. 벨기에는 지난 3월 포르투갈에게 1-2 패배를 당하며 연승 행진이 중단 되었었다. 루카쿠-펠리아니-뎀벨레 등 프리미어리그 각 팀에서 주전으로 뛰는 선수들이 여전히 건재 하지만 이번 경기에서는 다양한 선수들에게 기회를 주며 경기를 치를 것으로 예상된다. 두팀 간의 전력차는 그다지 크게 나지 않기에 치열한 경기가 예상된다.
-비트스포츠 예상: 스위스 1-1 벨기에
-프로사커 예상 : 스위스 1-1(0-0) 벨기에
-윈드로윈 예상 : 스위스 1-2 벨기에
◆멕시코 파라과이
북중미 최고의 강팀인 멕시코는 지난 3월 2번의 캐나다와의 북중미예선 전에서 2승을 거두며 완벽한 경기력을 자랑했다. 특히 최근 6번의 경기에서는 단 1실점도 내주지 않는 공 수 완벽에 가까운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파라과이는 지난 3월 브라질과의 월드컵예선 홈 경기에서 2-2 무승부를 거두었다. 이번 코파대회를 앞두고 산타크루즈와 이투르베 등 유럽에서 뛰고 있는 선수들과 남미에서 뛰는 선수들을 조화시키며 선발 하였다. 파라과이의 전력이 나쁘기 보다는 멕시코의 최근 기세가 워낙 좋기에 멕시코의 우세가 예상된다.
-비트스포츠 예상: 멕시코 3-1 파라과이
-프로사커 예상 : 멕시코 4-0(3-0) 파라과이
-윈드로윈 예상 : 멕시코 2-1 파라과이
◆미국 볼리비아
미국은 23일 푸에르토리코 전에서 다양한 선수를 기용하는 여유를 보이며 3-1 승리를 거두었다. 이번 경기 역시 코파대회를 대비하는 실험무대가 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예들린-우드와 같은 주전 선수들은 여전히 기회를 부여 받을 것이다. 볼리비아는 남미예선에서 1승 5패로 이미 하위권에 쳐저있는 상태이다. 여전히 팀의 약점으로 꼽히는 수비력이 문제점을 드러내고 있는 공격진에도 확실하게 한방을 책임 질만 선수가 부족한 점도 아쉽다.
-비트스포츠 예상: 미국 1-0 볼리비아
-프로사커 예상 : 미국 1-0(2-0) 볼리비아
-윈드로윈 예상 : 미국 2-0 볼리비아
멕시코대표팀(FIFA)
ⓒ 올댓프리뷰 "비트스포츠" (www.beatsports.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