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클린(홈) VS 필라델피아
홈 패
홈 핸디 패
언더
필라델피아의 에이스 조엘 엠비드가 결장한다. 그러나 앞선 경기에서 드러났듯이 필라델피아의 전력이 브루클린보다 한 수위인 상황. 타이리스 맥시의 폼이 좋고 제임스 하든도 뛰기 때문에 필라델피아가 4차전을 잡아낼 것으로 본다. 득점 페이스는 2~3차전의 저득점 경향을 살펴봤을 때 언더를 추천한다.
클리퍼스(홈) VS 피닉스
홈 패
홈 핸디 패
오버
클리퍼스는 에이스 카와이 레너드가 4차전에도 결장한다. 원투펀치가 빠진 상황에서 주전들이 경쟁력을 끌어올린 피닉스를 극복하기는 어려워보인다. 피닉스의 10점 차 이상 승리를 추천한다. 핸디를 충분히 갈만한 경기다.
마이애미(홈) VS 밀워키
홈 패
홈 핸디 패
오버
양 팀의 1~2차전 득점 페이스를 고려하면 오버를 강력 추천하는 경기. 아데토쿤보가 빠져도 강하다는걸 밀워키는 증명했다. 이번 경기도 아데토쿤보의 출전 가능성은 크지 않지만 밀워키가 3차전까지 잡아올 가능성이 높다.
레이커스(홈) VS 멤피스
홈 패
홈 핸디 패
언더
이날의 찬스 경기다. 멤피스는 2차전에서 자 모란트가 빠졌음에도 승리했다. 자비어 틸먼이 스티븐 아담스의 공백을 훌륭하게 메웠고, 자 모란트가 빠진 것은 아쉽지만 오히려 수비에서는 안정되는 모습. 레이커스는 디안젤로 러셀이 계속 이렇게 부진하다면 곤란하다.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올댓프리뷰 "비트스포츠" (www.beatsports.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