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스포츠 멤버십에 가입하고 모든 콘텐츠를 읽으세요!
1 2 3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145회차 경기

계산기 바로가기

회차 경기 리스트
번호 경기일시 홈팀 - 원정팀 프리미엄PICK

[천기누설픽] 야구+축구 3경기 6.2배 승부(프로토 57회차 수요일)

2023년05월17일 12시02분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5

주니치 선발은 우완 와쿠이 히데아키. 시즌 1승 4패 ERA 3.60을 기록하고 있다. 직전 히로시마전에서 5이닝 9피안타 3실점으로 패전 투수가 됐다. 흥미로운 점은 지난 5일 한신 니시를 상대로 똑같은 선발 맞대결을 펼친 바 있는데 와쿠이는 이때도 5이닝 4실점으로 부진했다. 센트럴리그 이적 후 타선의 도움을 전혀받지 못하고 있다. 주니치는 현재 3연패 리그 최하위다. 한신 선발은 베테랑 니시 유우키다. 시즌 1승 3패 ERA 5.13을 기록 중. 직전 야쿠르트전에서 6.2이닝 3실점을 기록했다. 지난 4일 주니치 와쿠이와 맞대결 때는 2이닝 6실점으로 부진했다. 다만 점점 폼을 끌어올리는 중이라 이번 재대결 결과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신은 막강한 타선의 힘이 있다. 전날 주니치전에선 2,3,4,5번 중심타선이 모두 멀티히트를 기록했다. 현재 5연승 중. 

지바 롯데 선발은 좌완 오지마 가즈야. 시즌 6경기에 등판해 3승 1패 ERA 1.86을 기록하고 있다. 직전 세이부전에선 7이닝 3피안타 2실점으로 호투했다. 피홈런 1개를 허용했지만 승리 투수가 됐따. 다만 지바 롯에의 경우 불펜 사와무라가 최근 불안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타선에서도 야마구치가 빠지게 돼 가뜩이나 답답했던 타선 리스크가 확대된 형국. 오릭스 선발 좌완 다지마 카이키는 시즌 4승 2패 ERA 3.69를 기록하고 있다. 직전 라쿠텐전에 선발 등판해 8.1이닝 동안 2실점하며 승리투수가 됐다. 피안타는 단 6개였고 피홈런을 하나 허용했다. 다양한 변화구로 상대 타선을 꽁꽁 묶었다. 평균자책점이 오지마와 비교해 높지만 최근 구위는 역시는 위력적이다. 불펜, 타선의 힘 또한 롯데 보다는 오릭스가 한 수 위. 

맨시티는 주축 선수들을 아끼면서 2차전 홈경기에 대한 준비를 마쳤다. 아케 정도를 제외하면 부상자도 없다. 최상의 전력을 갖추고 많은 팬들의 기대처럼 2차전 승리를 거둔다는 계획인데 챔스 4강이고 상대가 대회 DNA까지 갖춘 레알이다. 리스크가 상당해 보인다. 레알도 준비를 마쳤다. 주력 선수와 2선의 포진한 모드리치, 크루스와 같은 노장 선수들의 체력을 안배했다. 벤제마, 호드리고, 알바의 부상 의심 소식이 있는데 이는 노련한 안첼로티의 연막 작전일 가능성이 커 보인다. 1차전 홈에선 뤼디거가 홀란드 봉쇄에 성공한 만큼 자신감을 갖고 2차전 원정을 나설 듯. 비니시우스의 한방이란 무기도 있다. 맨시티가 많은 이들의 예상처림 쉽게 결승에 오르지는 못할 것 같다.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비트스포츠 프리미엄P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