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스포츠 멤버십에 가입하고 모든 콘텐츠를 읽으세요!
1 2 3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60회차 경기

계산기 바로가기

회차 경기 리스트
번호 경기일시 홈팀 - 원정팀 프리미엄PICK
적중

[천기누설픽] 순한맛2.0배 매운맛 3.6배(프로토 68회차 화요일)

2023년06월13일 11시19분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1

@천기누설픽 순한 맛

요코하마 선발 이마나가는 WBC 미국과 결승전에서 선발투수로 등판했던 바로 그 선수다. 기세를 몰아 NPB 4월에서 15이닝 무실점이란 엄청난 상승세를 탔다. 5월 다소간 흔들리긴 했지만 직전 소프트뱅크전에서 8이닝 1실점 호투했다. 영점이 잡혔으니 믿을 만 하다. 

LG는 플럿코가 선발 등판한 경기에서 승률이 대단히 높다. 본인 스스로 6,7이닝을 잘 막아주고 있을 뿐만 아니라 풀럿코가 나온 경기서 LG 타선도 뜨겁다. 반면 삼성 선발 최채홍은 병역을 마치고 시즌 첫 선발 등판한다. 2군에서도 그다지 좋은 모습이 아니었다. 

2

@천기누설픽 매운 맛

SSG 선발 엘리아스는 시즌 3경기서 2승 1패 ERA 3.32를 기록 중. 간간히 장타를 내줘 불안감이 없진 않지만 그럼에도 준수한 평균자책점을 기록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자. KT 선발 엄상백은 4월 19일 SSG 타선을 상대로 5이닝 무실점을 기록한 바 있다. 그런데 불펜이 워낙 좋지 않다.

NPB에서 가장 핫한 두 선발투수가 맞대결한다. 한신 1선발 무라카미는 직전 라쿠텐전에서 4실점하며 다소 흔들렸는데 그렇다 해도 워낙 경험도 많고 구위도 좋은 선수로 오늘 경기 살아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다. 구위만 놓고 보면 오릭스 야마모토가 좋다. 7,8이닝은 거뜬히 막아줄 것으로 보인다.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비트스포츠 프리미엄P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