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천기누설픽 순한 맛
요미우리 선발 도고는 시즌 8승 1패 ERA 2.45를 기록하고 있다. 최근 긴 이닝을 던지며 투구수가 다소간 많다는 점은 우려가 되지만 장기인 포크볼이 여전히 주효하고 있다. 덧붙여 요미우리 타선이 6월 들어 폭발했고 상대 좌투수에 강했다는 점도 고려할 만 하다.
캐나다는 최근 막을 내린 북중미 네이션스리그에서 미국에 이어 준우승을 차지했다. 유럽파가 상당히 많은데다 빠르고 기동력이 뛰어나 이번 골드컵에서도 순항이 예상된다. 득점펵이 곧잘 폭발하는 팀이기에 -1 핸디 정도는 문제 없어 보인다.
2
@천기누설픽 매운 맛
오릭스 선발 미야기 히로야는 오사카 돔에서 이상하게 약했다. 1승 1패 ERA 6.55를 기록 중. 지바 롯데 선발 사사키 로키는 여전히 165km/h의 속구를 던진다.
한화가 4연승을 달리고 있지만 KT 선발 고영표의 공을 공략하기가 쉽지 않아 보인다. 고영표는 직전 롯데전에서 7이닝 1실점(비자책)으로 승리 투수가 됐다. KT는 필승조도 대기 중.
한국 여자배구가 네이션스리그 전패를 기록 중이지만 드디어 1승 상대로 꼽은 불가리아를 만난다. 게다가 이 경기는 한국 홈경기로 열린다. 최종 결과는 모르겠으나 1세트 정도는 문제 없다.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올댓프리뷰 "비트스포츠" (www.beatsports.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