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스포츠 멤버십에 가입하고 모든 콘텐츠를 읽으세요!
1 2 3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145회차 경기

계산기 바로가기

회차 경기 리스트
번호 경기일시 홈팀 - 원정팀 프리미엄PICK
적중

[천기누설픽] 순한맛 2.1배 매운맛 3.4배(프로토 108회차 일요일)

2023년09월16일 16시58분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1

*천기누설픽 순한맛

AS로마는 밀란에 1-2로 패했다. 상대 퇴장에도 격차를 좁히지 못했다. 리그 1무 2패로 최악 스타트를 끊었는데 이번엔 꽤 다를 수 있다. 부상에서 돌아온 에이스 FW 디발라와 새로 영입된 FW 루카쿠가 투톱으로 나설 전망이다. 여전히 부상자가 많긴 하지만 새로 구축된 투톱에 대한 기대치가 큰 상황. DF 스몰링이 리딩하는 스리백도 상대가 엠폴리라면 부담이 크지 않다. 

엠폴리는 직전 유벤투스와 홈경기서 0-2로 패했다. 나름 유벤투스와 중원 싸움을 대등하게 가져갔지만 상대 위험지역서 플레이는 확실히 차이가 났다. 엠폴리는 슈팅 기회조차 잡기가 쉽지 않았다. 리그 3경기서 3전 전패에 여전히 무득점이다. 원톱 FW 카푸토와 측면의 MF 캄브리아니의 경우 저조한 퍼포먼스를 되풀이하고 있는데 마땅한 대안이 없다는게 엠폴리의 고민이다. 

2

 

*천기누설픽 매운맛

에버턴은 셰필드 원정에서 2-2로 비기며 시즌 첫 승점을 따냈다. 다만 여전히 2,3선의 퍼포먼스는 의혹의 시선이 강한 상태. 그나마 전방의 FW 베투, 두쿠레 등이 존재감을 발휘했다는 점에선 작은 희망이 생겼다고 볼 수도 있을 듯. 물론 이 점이 아스널전에서 효과를 볼 가능성은 높지 않다. 에버턴은 셰필드전 이전 리그 3경기서 3전 전패에 무득점에 그쳤던 바 있다. 

아스널은 직전 맨유전에서 3-1 승리를 이끌어냈다. 후반 인저리타임 승부를 결정짓는 2골이 잇달어 터졌는데 2골 다 아스널에는 큰 의미가 있을 듯. 결승골은 이적생 MF 라이스가, 쐐기골은 부상서 돌아온 FW 제주스가 넣었다. 제주스가 원톱에 정상적으로 포진하면서 MF 하베르츠는 2선의 본래 자리로 돌아갈 수 있게 됐다. 공격 조합이 완성형에 가까워졌다.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비트스포츠 프리미엄P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