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스포츠 멤버십에 가입하고 모든 콘텐츠를 읽으세요!
1 2 3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87회차 경기

계산기 바로가기

회차 경기 리스트
번호 경기일시 홈팀 - 원정팀 프리미엄PICK

[천기누설픽] 순한맛 2.2배 매운맛 3.8배(프로토 109회차 월요일)

2023년09월18일 14시54분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1

*천기누설픽 순한맛

노팅엄은 지난 주말 첼시 원정에서 1-0으로 승리했다. 리그 2승 2패로 나름 순항 중. 첼시전은 슈팅수 7대21이 입증하듯 크게 밀린 경기였으나 스리백이 잘 버텨냈다. 이 와중에 원톱 FW 아워이니, 중앙 MF 야테스가 주도하는 역습이 잘 기능하고 있는 상황. 첼시전 결승골의 주인공 FW 엘렝가의 폼을 고려해 그의 출전도 예상된다. 단 이 기세가 이어질지는 두고 봐야한다. 

번리는 토트넘에 2-5로 패하며 리그 3전 전패. 지난 시즌 챔피언십 우승팀이지만 승격팀 중에서도 성적이 좋지 않다. 단 번리의 경우 콤파니 감독의 지휘 아래 꽤 공격적인 팀 컬러를 갖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야한다. 노팅엄이 최근 기세, 홈 이점을 믿고 전진성을 강화할 경우 되려 번리의 빠른 공격에 당할 가능성도 있다. 번리는 컵대회서 이미 노팅엄을 1-0으로 꺽은 바 있다. 

 

2

*천기누설픽 매운맛

그라나다는 직전 소시에다드 원정에서 3-5로 패했다. 선제골이 이른 시간 터지면서 난타전 양상으로 전개된 측면도 있지만 올시즌 그라나다 자체가 이런 형태의 경기를 되풀이하고 있다. 문제는 어느 정도 가능성을 보이는 공격과 달리 수비 조직력, 역습 대응력이 현격하게 떨어진다는 점이다. FW 보예, 사라고사의 퍼포먼스는 좋지만 2,3선의 수비 영향력은 매우 떨어진다. 

지로나는 라스팔마스를 꺾고 리그 3승 1무, 리그 4위에 올라있다. 지난 시즌 좋았던 중후반부 이상의 퍼포먼스를 보이고 있다. FW 스투아니가 제몫을 하고 있는데 2선의 MF 에레라의 지원이 있어 집중 견제를 받지 않는다. 3선의 MF 가르시아의 롱볼은 매우 정교하며 측면의 사비오, 치간고프에 연결돼 역습의 발판이 된다. 포백도 매우 안정적이라는 사실을 잊으면 안된다.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비트스포츠 프리미엄P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