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천기누설픽 순한맛
기회입니다! 배당 떨어지기 전 서두르세요
PSG는 주말 니스와 홈경기서 2-3으로 패했다. 앞서 FW 음바페, 뎀벨레가 정상 가동되며 2연승, 7득점 2실점의 높은 효율을 뽑아냈던 PSG로선 뜻밖의 패배. 단 니스가 강력한 전력 보강으로 전력을 꽤 업그레이드했다는 점은 고려하자. 아센시오 부상 이탈로 FW 하무스가 원톱에 설 전망이다. 공격 2선의 MF 비티냐, 우가르테, 자이레-에메리의 상성은 나쁘지 않다.
도르트문트는 주말 프라이부르크 원정에서 4-2로 승리했다. 단 이 경기서도 2실점이나 하며 수비 불안은 여전한 모습을 보였다. 선제 실점 뒤 극단적 공격전술을 선택한 탓에 난타전 끝 승점을 거머쥐었지만 애초 의도대로 경기를 풀지는 못했다. 벨링엄, 게레이로의 이적에 따른 영향이 크다. 도움을 기록할 선수가 줄었다. FW 아데예미는 여전히 솔로 플레이가 많다.
2
*천기누설픽 매운맛
요코하마는 직전 사간 도스와 1-1로 비겼다. 최근 5경기서 1승 1무 3패로 부진하다. 사실 시즌 초반만 해도 브라질 외인들을 앞세워 엄청난 득점력과 리그 1위에 올라있었지만 최근 퍼포먼스는 확실히 떨어져있다. FW 로페스, 엘베르의 득점감도 떨어졌고 2선의 미야이치 료, 남태희 등도 반전을 만들지 못하고 있다. DF 하나타카의 부상 이탈 뒤 수비 안정감도 예전같지 않다.
인천은 제주를 2-1로 꺾었다. 점유율에선 3대7로 밀렸지만 김보섭, 에르난데스의 연속골로 승점 3점을 쌓았다. 여러 호재가 있다. 일단 중원에서 MF 신진호가 합류했다는 점, FW 무고사도 빠른 폼 회복을 보였다는 점은 긍정적. 특히 무고사의 경우 A매치를 소화해 직전 제주전서 결장했으나 이번 경기 투입될 것으로 전망된다. 인천은 일본 원정서 수비 안정에 우선 순위를 둘 듯싶다.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올댓프리뷰 "비트스포츠" (www.beatsports.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