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천기누설픽 순한 맛
유로파리그 동기부여가 있는 팀들을 골랐다. 포르투갈 클럽 스포르팅은 직전 아탈란타전에 1-2로 패하면서 조별리그 1승 1패를 기록 중이다. 아탈란타와 조 수위 경쟁을 위해선 이번 경기 승점 3점이 필요한 상황. 스리백 유연성과 전방 스리톱 파괴력이 수준급이다. 브라이턴도 같은 상황으로 볼 수 있다. 나름 잘 나가는 리그에서완 달리 UEL에선 힘을 빼다가 1무 1패로 내몰려 있는 상황. MF 마치가 부상 중이나 MF 미토마, FW 퍼거슨은 정상 출전할 예정이다.
2
*천기누설픽 매운 맛
이번 경기 절실함은 다소 떨어질지 모르지만 객관적 전력이 위라고 생각되는 팀들을 모아봤다. 웨스트햄은 유로파리그에서도 나름 주전 빈도가 높은 팀으로 꼽힌다. 워낙 역습에 특화된 팀이라 원정에서도 승률이 높다. 로마는 다수의 부상자가 존재하지만 전방서 FW 루카쿠가 고군분투하고 있다. 워낙 피지컬이 좋은 선수라 상대 수비 부담감이 크다. 마르세유는 가투소 감독 교체 뒤 조금씩 나아지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직전 니스에 0-1로 패했지만 FW 오바메앙의 영점이 잡히는 모습.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올댓프리뷰 "비트스포츠" (www.beatsports.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