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천기누설픽 순한 맛
지로나는 지난 주말 라요 원정에서도 2-1로 승리했다. 리그 5연승 흐름. 이번 경기 승리하면 다시 리그 1위를 탈환한다. MF 가르시아, 에레라가 포진한 중원 경쟁력이 강하다. 여기서 시작하는 장단의 패스로 상대 수비진을 허무는데 이번엔 '돌격대장' MF 사비오의 부상 소식이 들린다. 다만 훈련은 정상 소화했다는 소식도 있어서 두고 봐야 할 듯. 그를 대체할 비슷한 성향의 선수들이 없지 않은 지로나다.
빌바오는 A매치 직전 셀타비고와 홈경기서 난타전 끝 4-3으로 승리했다. 최근의 빌바오는 윌리엄스 형제를 앞세워 직전석인 움직임이 매우 위협적인 팀. 특히 이나키 말고 니코의 폼도 훌쩍 올라오며 팀 공격을 캐리하는 모습까지 보이고 있다. 1,2선의 FW 루구제타, 산세트도 좋은 폼을 유지하고 있는 만큼 지로나의 수비도 적지않이 괴롭힐 가능성이 있어 보인다. 많은 골이 터질 수 있는 경기로 파악된다.
2
*천기누설픽 매운 맛
엘라스 베로나는 A매치 직전 열린 제노아 원정에서도 0-1로 패했다. 리그 5연패 흐름 속 19위까지 추락했다. 나름 실점 억제력을 잘 기능하고 있다고 봐야 겠으나 문제는 득점 작업이 좋지 않다. 현재 리그 12경기서 7골로 팀 득점 최하위를 기록하고 있다. 여기에 부상 이슈가 있는데 수비 핵인 DF 다비도비츠와 역시 공격 핵심이라 할 만한 MF 라조비치가 모두 부상 이탈했다. 많은 걸 기대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레체는 직전 AC밀란과 홈경기서 2-2로 비겼다. 레체 또한 리그 5경기서 3무 2패로 승리가 없는 상황인데 앞선 밀란전 무승부는 꽤 의미가 있어 보인다. 실상 앞선 로마전도 후반 인저리타임에 2골을 내주며 역전패했던 점을 감안하면 최근 경기력은 나쁘지 않다. 엘라스와 달리 FW 크르스토비치라는 득점원이 있다. 여기에 FW 반다, 산소네 등도 살아날 조짐을 보이는 만큼 이번 엘라스 원정은 주도권을 잡고 경기를 펼칠 가능성이 높다.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올댓프리뷰 "비트스포츠" (www.beatsports.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