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스포츠 멤버십에 가입하고 모든 콘텐츠를 읽으세요!
1 2 3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145회차 경기

계산기 바로가기

회차 경기 리스트
번호 경기일시 홈팀 - 원정팀 프리미엄PICK

[천기누설픽] 순한맛 2.2배 매운맛 3.7배 (프로토 150회차 금요일)

2023년12월22일 14시04분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1


*천기누설픽 순한 맛

사수올로는 우디네세와 2-2로 비겼다. 0-2로 뒤지던 경기를 베라르디의 2골에 힘입어 균형을 맞췄다. 올시즌 베라르디는 리그 13경기서 9골 3도움을 기록 중. 리그 15위에 머물고 있지만 믿는 구석이 있는 사수올로다. 공격력에선 상대를 압도한다. 덧붙여 홈에서 그들의 리스크는 상당 부분 희석된다. 

제노아는 유벤투스와 1-1로 비겼다. 단 최근 리그 4경기째 승리를 챙기지 못하고 있다. 사수올로가 공격적이라면 제노아는 수비서 강점을 보인다. 공격은 유벤투스전 동점골의 주인공 구드문드손에게 의존한다. 사실상 그의 역습에 기댄다고 봐도 틀리지 않다. 이번 원정도 비슷한 전략을 취할 전망이다. 

2

*천기누설픽 매운 맛

맨시티는 우라와와 준결승서 3-0으로 승리했다. 이번 대회 홀란드는 없다. 누네스, 또는 알바레즈가 중책을 맡을 전망이며 그릴리시, 실바, 포든 등이 그를 지원할 전망이다. 데 브라이너가 장기 이탈한 상황에서 로드리가 없는 경기마다 고전했던 맨시티지만 그는 이번 대회 문제없이 출장하고 있다.

남미 대표로 참가한 플루미넨세는 준결승서 알 아흘리를 2-0으로 꺾었다. 71분이 되어서야 아리아스의 PK 득점으로 기선을 잡았다. 맨시티가 알 아흘리처럼 밀집 수비를 구축하진 않겠으나 플루미넨세의 득점력에는 의구심이 있다. 과거 이 대회와 다리 이번엔 유럽과 남미의 격차가 꽤 커 보인다.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비트스포츠 프리미엄P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