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00659894_001_20240426133701313
마마무(MAMAMOO)의 리더 솔라가 최근 새로운 음악적 모습을 선보인다. 솔라는 25일과 26일에 걸쳐 마마무의 공식 SNS를 통해 미니 2집 앨범 'COLOURS(컬러스)'의 타이틀곡 'But I'(벗 아이)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번 콘셉트 포토에서 솔라는 강렬한 바위 배경 앞에서 스탠드 마이크를 높이 들고 있는 모습으로 변신해 관심을 끌었다. 특히 록 밴드 보컬로 변신한 솔라의 모습이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블랙 컬러의 드레스를 입은 솔라는 섹시하면서도 고혹적인 매력을 뽐내며 색다른 분위기를 전했다. 더불어 베일을 쓴 채 타오르는 횃불을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은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번에는 몽골에서 촬영된 'But I'의 콘셉트 포토에서 솔라는 화이트, 블랙, 레드 등 다채로운 컬러의 의상을 입고 등장하여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COLOURS'는 솔라가 2022년 3월 발매한 미니 1집 앨범 '容 : FACE(용 : 페이스)' 이후 약 2년 1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타이틀곡 'But I'를 비롯해 총 6개의 다양한 장르의 트랙이 수록된다. 솔라는 이번 앨범에서 'But I'를 비롯한 대부분의 곡들의 작곡에 직접 참여하여 음악적 역량을 과시할 예정이다.
마마무의 솔라는 오는 30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앨범 'COLOURS'를 발매할 예정이다. 팬들은 솔라의 새로운 음악적 모습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사진] RBW
ⓒ 올댓프리뷰 "비트스포츠" (www.beatsports.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