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21. LG vs SSG - 승
1.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37-2.54 일 때 26승 11패, KBO 기준 2승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4년 기준 1차례 나온 배당이고 역배를 받은 팀이 1승을 기록했다.
LG는 1차례 같은 배당을 받았고 1승을 기록했다.
승부 예측
선발 경쟁 및 흐름 - 대등
타선 경쟁 및 흐름 - LG 근소 우세
불펜 경쟁 및 흐름 - SSG 우세
전반적인 팀 흐름 - SSG 근소 우세
베팅 전략
LG는 좌투수 상대 팀 타율 .291로 공동 2위, 팀 ops는 .800으로 2위다. 게다가 오원석을 상대로 지난 시즌부터 줄곧 강했고, 항상 5이닝 3득점 이상을 꾸준하게 기록할 정도로 타선이 강한 모습을 보여왔다.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정배 강세라는 점과 함께 고려했을 때 LG 승리를 노려볼 만한 경기다.
단, LG의 켈리가 최근 폼이 너무 좋지 않다는 점이 불안요소다. 게다가 최근 LG타선은 지표 대비 득점 효율이 너무 떨어진다는 점, SSG는 수요일 원정 경기에서 2전 전승 중이라는 점 등이 모두 변수가 될 수도 있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오버 픽을 대안으로 노리거나 -2.5핸패 픽을 추천한다.
2. 예상 스코어 6-4
LG 승 > 오버 > 승1패, 승 > -2.5핸패
No 25. 롯데 vs 한화 - 패
1.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2.04-1.58 일 때 12승 23패, KBO 기준 0승 4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4년 기준 2차례 나온 배당이고 정배를 받은 팀이 2승을 기록했다.
승부 예측
한화 승 예상
선발 경쟁 및 흐름 - 대등
타선 경쟁 및 흐름 - 롯데 우세
불펜 경쟁 및 흐름 - 대등
전반적인 팀 흐름 - 롯데 우세
베팅 전략
최근 흐름을 비교했을 때 롯데가 거의 모든 부분에서 한화보다 비교 우위에 있다. 하지만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정배 초강세 배당을 책정했다. 류현진에 대한 기대치 때문일 가능성이 높다. 실제로 이번 시즌 롯데는 좌투수 상대 팀 ops가 .564로 리그 10위, 팀 타율은 .218로 리그 10위에 머물 정도로 좌투수 상대 능력이 많이 떨어지는 팀이다. 더구나 연승을 이어가는 운영 능력이나 꾸준함도 떨어진다고 봤을 때 한화 승리를 충분히 노려볼 수는 있다.
단, 롯데의 반즈가 조금씩 경기력을 회복하고 있는 가운데 한화를 상대로는 유독 강했다는 점이 변수가 될 수 있다. 참고로 40.1이닝 평균 자책점 2.01를 기록 중이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언더 픽의 우선 순위를 높게 잡거나 +2.5핸승 픽을 대안으로 추천한다.
2. 예상 스코어 2-4
한화 승 > 언더 > +2.5핸승 > 승1패, 패
No 29. 삼성 vs KIA - 패
1.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98-1.62 일 때 16승 1무 12패, KBO 기준 1승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승부 예측
KIA 승 예상
선발 경쟁 및 흐름 - 삼성 우세
타선 경쟁 및 흐름 - KIA 근소 우세
불펜 경쟁 및 흐름 - 삼성 근소 우세
전반적인 팀 흐름 - 대등
베팅 전략
삼성은 좌투수 상대 팀 ops가 .713으로 리그 7위 수준에 머물고 있다. 게다가 원정 경기와 비교했을 때 홈 경기에서 오히려 타격 성적이 좋지 않다. 다만 양현종을 상대로는 홈 경기에서 비교적 꾸준히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는 점은 주목할 요소. 게다가 이번 시즌 원태인이 리그 내에서 보여주고 있는 성적을 고려했을 때 충분히 이변을 노려볼 수도 있는 경기다.
다만 KIA는 우투수 상대 팀 타율 .324로 리그 내 압도적 1위, 팀 ops .893으로 압도적 1위라는 점과 원태인은 원정 경기 대비 홈 경기에서의 성적이 너무 좋지 않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책정된 배당대로 KIA 승리를 전제로 깔고 +2.5핸승 픽과 오버 픽을 대안으로 추천한다.
2. 예상 스코어 7-9
오버 > KIA 승 > +2.5핸승 > 승1패, 패
No 33. KT vs NC - 승
1.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2.41-1.41 일 때 6승 13패, KBO 기준 1승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승부 예측
KT 승 예상
선발 경쟁 및 흐름 - NC 근소 우세
타선 경쟁 및 흐름 - KT 우세
불펜 경쟁 및 흐름 - NC 근소 우세
전반적인 팀 흐름 - KT 근소 우세
베팅 전략
KT 타선이 카스타노를 처음 만나본다는 것이 변수지만 카스타노는 두산-LG와의 경기에서 집중 공략당하면서 하락세라는 점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참고로 KT는 좌투수 상대 팀 ops가 .796으로 리그 3위, 팀 타율은 .294로 리그 1위이며 최근 전반적인 선수단 타격 페이스가 상승세라는 점을 고려했을 때 충분히 역배까지도 노려볼 만하다. 즉, 위험 부담을 감수할 수 있다면 역배를 과감히 노려봐도 좋을 경기라는 뜻.
단, 엄상백의 이번 시즌 경기력이 아직까지는 좋지 않다는 점과 KT 타선 못지 않게 NC 타선의 상승세도 지속되고 있다는 점이 걸림돌이라고 봤다면 오버 픽을 1순위로 보고 베팅하는 것이 좋다.
2. 예상 스코어 10-7
오버 > +2.5핸승 > KT 승 > 승1패, 승
No 37. 키움 vs 두산 - 패
1.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2.58-1.36 일 때 8승 22패, KBO 기준 0승 5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4년 기준 1차례 나온 배당이고 정배를 받은 팀이 1승을 기록했다.
두산은 1차례 같은 배당을 받았고 1승을 기록했다. 24년 4월 5일 롯데 원정에서 4-3으로 승리했다.
승부 예측
두산 승 예상
선발 경쟁 및 흐름 - 두산 우세
타선 경쟁 및 흐름 - 두산 우세
불펜 경쟁 및 흐름 - 두산 우세
전반적인 팀 흐름 - 두산 우세
베팅 전략
키움은 최근 투-타 불균형이 너무 심하다. 선발 투수들이 호투를 하더라도 불펜 쪽에서 날리는 경기가 반복되고 있고, 애초에 리드를 먼저 허용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타선에서도 집중력을 발휘하지는 못하고 있다.
더구나 키움은 좌투수 상대로 팀 ops .636으로 리그 9위 수준에 불과하다는 점과 두산의 와델은 승운이 따라주지 않을 뿐 경기 내용은 여전히 좋다는 점 그 외에도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유독 정배 초강세 배당이라는 점을 주목했다면 두산의 완승 가능성까지도 볼 만한 경기다.
단, 언오버는 조금 애매할 수 있다. 두산의 일방적인 득점 가능성이 매우 높기 때문.
2. 예상 스코어 2-10
두산 승 > 승1패, 패 > +2.5핸패 > 오버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올댓프리뷰 "비트스포츠" (www.beatsports.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