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스포츠 멤버십에 가입하고 모든 콘텐츠를 읽으세요!
1 2 3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87회차 경기

계산기 바로가기

회차 경기 리스트
번호 경기일시 홈팀 - 원정팀 프리미엄PICK

[프리미엄픽] 프로토 58회차 K리그1 분석

2024년05월11일 04시25분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No 162. 인천 유나이티드 vs FC서울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2.19-3.05-2.85 일 때 6승 6무 6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4년 기준 4차례 나온 배당이고 2승 2무를 기록했다. 배당 대비 정배 근소 강세

K리그1 기준 1경기 1무를 기록했다. 21년 9월 22일 FC서울 vs 인천 경기에서 나왔고 0-0을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인천 승 강세

 

결장 가능성

인천 - 신진호(MF) 김민석(FW) 김현서(MF) 이명주(MF) 민경현(DF)

FC서울 - 린가드(MF) 이승모(MF) 김주성(DF) 강상우(DF) 조영욱(FW)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의외의 결과가 정말 많이 나오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또한 인천의 경우 홈 경기에서 서울에게 비교적 강한 편이지만 승률이 높지 않다는 점, 서울은 홈 경기 대비 원정 경기에서의 성적이 더 안정적이라는 점 등을 모두 고려했을 때 무승부 쪽으로 모험 수를 두는 선택이 가장 합리적이다.

또한 인천의 경우 서울처럼 무게 중심을 낮게 유지하거나 수비를 우선 순위로 하는 팀에게는 저득점에 묶이거나 고전하는 경우가 많다는 점을 변수라고 봤다면 확률 높은 언더 픽을 활용하거나 핸디캡도 활용해볼 만하다.

 

3. 예상 스코어 1-1

무승부 > 언더 > -1.0핸패

 

No 194. 대구FC vs 광주FC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2.75-3.00-2.28 일 때 5승 7무 2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최근 3경기 연속 무승부가 나왔다.

24년 기준 1경기 1무를 기록했다. 24년 4월 24일 오카야마 vs 요코하마FC 경기에서 나온 배당이고 2-2를 기록했다.

K리그1 기준으로 1차례 나온 배당이고 역배를 받은 팀이 1승을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광주 승 강세

 

결장 가능성

대구 - 바셀루스(FW) 요시노(MF)

광주 - 신창무(FW) 브루노(DF) 베카(FW) 이희균(MF)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역배 강세라고 봐도 무방하다. 심지어 K리그1 기준으로는 역배를 받은 팀이 승리한 배당이다. 국내 오즈메이커는 광주의 극단적인 스타일이 대구를 상대로는 통하지 않을 가능성을 높게 본 셈이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오버 픽을 대안으로 추천한다.

다만 대구는 홈 경기에서 광주에게 의외로 많이 약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는 점, 대구는 감독 대행 체제에서 스타일이 조금 더 공격적으로 바뀌었고, 이런 스타일은 광주를 상대할 때 약점으로 작용할 수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프로토 배당 기록은 무시하고 광주 우세를 보는 것이 좋을 경기다.

 

3. 예상 스코어 1-2

광주 승 > 오버 > +1.0핸무

 

No 197. 강원FC vs 대전 하나시티즌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96-3.05-3.35 일 때 1승 3무 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최근 3경기 연속 무승부 기록

가장 최근 기록은 23년 10월 13일 콜롬비아 vs 우루과이 경기에서 나왔고 2-2를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대전 승 강세

 

결장 가능성

강원 - 이유현(DF) 웰링턴(FW) 가브리엘(FW) 박청효(GK)

대전 - 강윤성(MF) 구텍(FW) 김준범(MF) 이순민(MF) 호사(FW) 이현식(MF) 임덕근(DF) 신상은(FW)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유독 무승부가 많이 나온 배당이다. 대전의 플레이 스타일 상 이번 경기에서도 수비적인 경기 운영을 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점, 강원은 경기 지표 대비 득점 효율이 낮다는 점을 반영한 것일 수 있다. 이런 요소 때문에 정배를 노리는 것이 부담된다면 언더 픽을 대안으로 추천한다.

다만 강원은 홈 경기에서 비교적 강한 팀이고 최근 들어 득점력이 개선되고 있다는 점, 대전은 원정 경기에서 득점 기대값이 0점대에 머물 정도로 좋지 않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강원 승리 그리고 최대 2점차 승리까지도 충분히 노려볼 만하다.

 

3. 예상 스코어 2-0

강원FC 승 > 언더 > -1.0핸승

 

No 397. 전북 현대 vs 수원FC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62-3.65-4.10 일 때 2승 1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가장 최근 기록은 23년 10월 8일 올랜도 시티 vs 뉴잉글랜드 경기에서 나왔고 3-2를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수원FC 승 강세

 

결장 가능성

전북 - 권창훈(MF) 홍정호(DF) 비니시우스(FW) 박진섭(DF) 김태환(DF) 이재익(DF) 에르난데스(FW)

수원FC - 트린다지(MF)

 

베팅 전략

전북은 실리적인 경기 운영을 하는 팀에게 유독 고전 중이다. 공수 불균형이 경기마다 심하고, 특히 수비 라인이 안정감을 찾지 못하고 있다는 점이 불안요소다. 더구나 수원FC의 경우 전북과 같이 전진 성향이 강한 팀을 상대로 의외의 결과를 만들어 내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의외의 결과를 생각하고 베팅을 하는 것이 좋다. 핸디캡을 추천하는 이유.

다만 전북은 그나마 홈 경기에서 득점력이 꾸준하다는 점, 수원FC의 경우 너무 수동적인 스타일 때문에 득점력이 꾸준하지 않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무승부 픽으로 모험을 하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1-1

-1.0핸패 > 무승부 > 언더

 

No 438. 울산 현대 vs 김천 상무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56-3.60-4.60 일 때 0승 3무 3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4년 기준 2경기 2무를 기록했다. 가장 최근 기록은 24년 4월 28일 수원 삼성 vs 경남 경기에서 나왔고 1-1을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무승부 가능성 or 김천 승 강세

 

결장 가능성

울산 - 김기희(DF) 장시영(MF) 설영우(DF)

김천 - 김재우(DF) 이상민(DF) 구본철(MF) 김민준(MF) 김태현(DF) 김현욱(MF)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의외의 결과가 많이 나온 배당이다. 정배 승률이 0%인 배당인 셈. 게다가 해외 베터들 역시 울산의 기대 승률을 낮게 보고 있다. 그만큼 울산의 최근 경기 결과 대비 지표가 좋지 않았기 때문. 심지어 연승 흐름을 너무 길게 가져가고 있기 때문에 의외의 결과가 나올 타이밍이라고 본 것일 수도 있다.

더구나 최근 김천은 경기력이 좋은 편이고, 역습과 반격 중심의 전술을 짜는 정정용 감독의 색깔이 잘 나타나고 있다는 점, 울산은 상대적으로 김천과 같은 유형의 팀에게는 고전하는 경우가 많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무승부 픽으로 모험을 해볼 만하다. 만약 프로토 배당 기록을 주목했다면 핸디도 활용해볼 가치가 있다.

다만 최근 울산은 지표가 어떻든 꾸준한 득점력을 기록하고 있다는 점과 김천에게 강했다는 점 그리고 김천과 같이 전환이 잦은 팀에게는 강하다는 점 등으로 인해 무승부 픽을 활용하기 부담된다면 오버 픽을 대안으로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2-2

무승부 > 오버 > -1.0핸패

 

No 441. 포항 스틸러스 vs 제주 유나이티드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69-3.30-4.15 일 때 1승 3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4년 기준 2차례 나온 배당이고 1무 1패를 기록했다. 역배 근소 강세

K리그1 기준으로는 1차례 나왔고 1무를 기록했다. 24년 4월 28일 전북 vs 대구 경기에서 나왔고 2-2를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포항 승 강세

 

결장 가능성

포항 - 윤평국(GK)

제주 - 구자철(MF) 임채민(DF) 제갈재민(FW) 김주공(FW) 최영준(DF) 연제운(DF) 김건웅(MF)

 

베팅 전략

포항은 유독 홈 경기에서 승률이 높지 않다. 그들이 주도권을 가지고 경기를 풀어나갈 때 오히려 경기력이 좋지 않다는 점이 변수로 작용하고 있다. 게다가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무승부가 유독 많이 나오고 있다는 점도 고려해야 할 부분. 승무패보다 언더 픽을 우선으로 노리는 것이 좋을 이유다.

다만 포항의 경우 후반전 뒷심이 좋은 팀이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체력 소모가 큰 축구를 하는 제주를 상대로 후반에 변수를 만들 확률이 높다고 판단했거나 제주의 부상 변수 등으로 인한 경기력 저하 요소를 주목했다면 프로토 배당 기록은 무시하고 정배를 노리는 선택을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2-0

언더 > 포항 승 > -1.0핸승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비트스포츠 프리미엄P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