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스포츠 멤버십에 가입하고 모든 콘텐츠를 읽으세요!
1 2 3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87회차 경기

계산기 바로가기

회차 경기 리스트
번호 경기일시 홈팀 - 원정팀 프리미엄PICK

[프리미엄픽] 프로토 58회차 K리그2 분석

2024년05월11일 15시16분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No 165. 부산 아이파크 vs 충남 아산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74-3.35-3.80 일 때 2승 2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경기 연속 정배 승리가 없다.

24년 기준 1차례 나온 배당이고 1무를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부산 승 강세

 

결장 가능성

부산 - 이승기, 조위제, 김찬, 권성윤

충남 아산 - 송승민, 장준영

 

베팅 전략

부산은 이번 시즌 원정 경기 대비 홈 경기에서의 성적이 좋은 팀은 아니다. 홈 경기에서 공격 대비 득점 효율이 너무 낮다는 점, 강한 전진 성향 때문에 수비 라인이 계속 위험에 노출되고 있다는 점 등이 문제다. 그 외에도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최근 들어 정배 승률이 낮아지고 있는 배당이라는 점도 불안요소.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아예 오버 픽에 초점을 맞춘 베팅 전략을 추천한다.

하지만 충남 아산은 부산의 전진성과 공격성을 역으로 이용할 정도의 공격력을 갖추지 못했다는점, 원정 경기에서 주도권을 뺏겼을 때 득점 기대값이 0에 수렴한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부산 승리를 노려봐도 좋을 경기다.

 

3. 예상 스코어 2-1

부산 승 > 오버 > -1.0핸무

 

No 200. 수원 삼성 vs 천안 시티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42-3.85-5.80 일 때 5승 1무 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정배 4연승 중

가장 최근 기록은 22년 10월 3일 유벤투스 vs 볼로냐 경기에서 나왔고 3-0을 기록했다.

 

프로토 1차 변동 배당인 1.47-3.70-5.40 일 때 3승 1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경기 연속 정배 승리 없음

 

결장 가능성

수원 삼성 - 최지묵, 박상혁, 손호준, 한호강, 툰가라, 민상기

천안 시티 - 박준강, 파울리뇨, 윤용호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정배 초강세인 것을 알 수 있다. 수원 삼성이 2경기 연속 승리를 하지 못했다고는 하지만 기본 체급의 강점과 4월 상승세를 적극 반영한 것일 수도 있다. 그리고 두 팀의 플레이 스타일이나 천안 시티가 보여준 공격 운영의 한계점 등을 모두 고려했다면 수원 삼성 승리를 기본 전제로 깔고 보는 것이 좋다.

단, 천안 시티의 경우 패하는 경기에서도 접전 승부를 만들어 내고 있다는 점, 원정 경기에서 후반전 뒷심이 나름 좋은 팀이라는 점 그리고 프로토 변동 배당 기록을 보면 최근 들어 역배 강세라는 점을 주목했다면 오버 픽을 대안으로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3-1

수원 삼성 승 > 오버 > -1.0핸승

 

No 203. 안산 그리너스 vs 서울 이랜드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3.65-3.40-1.76 일 때 0승 0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1년 7월 8일 밴쿠버 vs 솔트레이크 경기에서 나왔고 0-4를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무승부 가능성

 

결장 가능성

안산 - 김진현

서울 이랜드 - 김영욱

 

베팅 전략

서울 이랜드의 현재 폼을 고려했을 때 1.76배는 너무 낮게 책정됐다고 봐도 무방하다. 서울 이랜드 역시 안산 못지 않게 득점력이 좋지 않을 뿐만 아니라 후반 뒷심 부족 때문에 승점을 잏는 경우가 많기 때문. 이런 경기에서는 아예 핸무 픽과 무승부 픽을 함께 노리는 베팅 전략을 활용하는 것이 가장 합리적이다.

언오버의 경우에도 두 팀 모두 득점 확률이 높다고 판다했거나 승부가 어떻게든 갈릴 가능성을 봤다면 오버, 안산의 팀 플레이 특성상 저득점 & 한 골 승부 양상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했다면 언더 픽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1-2

+1.0핸무(with 무승부) > 서울 이랜드 승 > 오버

 

No 444. 경남FC vs 성남FC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94-3.25-3.20 일 때 8승 2무 2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정배 7연승 중

24년 기준 5차례 나온 배당이고 정배를 받은 팀이 전승을 거뒀다. 이 중 3경기는 1점차 승부였다.

해외 배당 흐름 - 경남 승 강세

 

결장 가능성

경남FC - 고동민, 이민혁

성남FC - 가브리엘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정배 초강세 배당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리고 최근 경남의 페이스, 특히 공격 대비 득점력이 계속 좋아지고 있다는 점을 주목해야 한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프로토 배당 기록 및 해외 베터들의 선택처럼 홈 팀 승리를 보는 것이 좋다.

다만 성남은 23시즌부터 경남에게 단 1패도 허용하지 않고 있다는 점(2무 1패) 성남 역시 경남 못지 않은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고, 원정 경기에서 안정적인 실점 억제력을 유지하면서 무패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위험 부담 대비 배당 수준이 높은 핸무 픽을 승무패 픽보다 더 우선으로 활용하거나, 가능하다면 무승부 픽을 함께 활용하는 전략을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2-1

-1.0핸무(with 무승부) > 경남 승 > 오버

 

No 447. FC안양 vs 김포FC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67-3.30-4.25 일 때 1승 1무 3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정배를 받은 팀이 2연속 패하지 않았다.

가장 최근 기록은 22년 8월 21일 스트라스부르 vs 랭스 경기에서 나왔고 1-1을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무승부 가능성 or 김포 승 강세

 

베팅 전략

안양은 시즌 초반에 비해 폼이 내리막이고, 특히 선수비 마인드가 강한 팀을 상대로는 고전하는 양상이 반복되고 있다. 역배 강세 배당을 책정한 가장 큰 이유일 수도 있다. 더구나 두 팀의 맞대결 전적 자체도 무시할 수 없기 때문에 위험 부담을 감수해서라도 이변 가능성을 봐야 할 경기다.

단, 현재 김포의 경기력도 좋지 않다는 점, 특히 지난 시즌 대비 역습 전개 능력이나 마무리 효율이 나오지 않고 있기 때문에 김포의 승리를 기대하는 것도 사실상 무리다. 위험 부담을 감수할 수 있다면 무승부 픽으로 모험 수를 두는 것이 좋다. 만약 프로토 배당 기록 자체를 주목했다면 핸디캡도 활용 가치는 높은 편.

언오버의 경우 안양이 수비적인 팀을 상대로는 저득점에 묶일 확률이 높기 때문에 언더 픽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1-1

무승부 > -1.0핸패 > 언더

 

No 454. 부천FC vs 전남 드래곤즈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2.08-3.10-3.00 일 때 4승 6무 9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3경기 연속 정배 승리가 없다.

24년 기준 2차례 나온 배당이고 1무 1패를 기록했다. 가장 최근 기록은 24년 4월 27일 알비렉스 니가타 vs FC도쿄 경기에서 나왔고 1-3을 기록했다.

K리그2 기준 2경기 1승 1패를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부천 승 강세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역배 강세인 것을 알 수 있다. 게다가 현재 전남의 연패 흐름이 전력 대비 길어지고 있다는 점이 변수일 수 있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승무패 픽을 활용하기 보다는 오버 픽에 만족하는 것이 좋다.

다만 전남은 유독 부천과 같은 유형의 팀에게 고전 중이고, 특히 부천 원정에서 높은 실점율을 억제하지 못하면서 4경기 연속 무승(1무 3패)로 몰린 상황이라는 점을 주목했다면 부천 승리 픽을 노려볼 만하다. 만약 두 팀의 상대성까지 함께 고려했다면 2점차 이상 승부도 고려할 만하다.

 

3. 예상 스코어 3-1

오버 > 부천 승 > -1.0핸승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비트스포츠 프리미엄P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