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164. FC신시내티 vs 애틀랜타 유나이티드 - 승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68-3.70-3.70 일 때 3승 0무 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3경기 모두 정배를 받은 팀이 2점차 이상 리드를 한 경기다.
해외 배당 흐름 - 애틀랜타 승 강세
결장 가능성
신시내티 - 파월(D) 예들린(M) 아사드(F) 부펜자(F)
애틀랜타 - 그레거센(D) 울프(M) 윌리엄스(D) 티아레(F)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정배 강세인 것을 알 수 있다. 최근 신시내티는 4연승을 이어갈 정도로 폼이 좋다는 점을 적극 반영한 것으로 보인다. 더구나 애틀랜타는 원정 경기에서 유독 저득점에 묶이면서 고전하고 있다는 점, 끌려가는 양상이 유독 자주 나오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홈 팀 승리를 노려봐도 좋을 경기다.
다만 신시내티는 홈 경기에서 애틀랜타에게 단 1승도 거두지 못하고 있다는 점, 애틀랜타는 이번 시즌 연패를 잘 허용하지 않고 있다는 점이 변수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1.0핸무 픽과 무승부 픽을 모두 노리는 선택을 하거나 오버 픽 쪽으로 방향을 잡는 것이 좋다.
예상 스코어 2-1
신시내티 승 > 오버 > -1.0핸무(with 무승부)
No 167. DC유나이티드 vs 뉴욕 레드불스 - 패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2.20-3.45-2.55 일 때 1승 1무 2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역배를 받은 팀이 2연승 중
MLS 기준 2차례 나온 배당이고 1승 1패를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무승부 가능성
결장 가능성
DC유나이티드 - 앤틀리(D) 카누스(M)
뉴욕 레드불스 - 돈코어(M) 미첼(F) 스트라우드(M) 은고마(F)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역배 근소 강세인 것을 알 수 있다. 뉴욕 레드불스가 DC유나이티드에게는 줄곧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는 점과 DC유나이티드는 홈 경기에서 경기 지표 대비 실점 수준이 너무 높다는 점을 반영한 것일 수 있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과감하게 역배를 노리는 선택도 고려할 만하다.
다만 뉴욕 레드불스 역시 홈 경기 대비 원정 경기에서는 높은 실점율 때문에 승점을 잃는 빈도가 높다는 점, 이번 시즌 내내 연승을 이어가는 능력이 부족하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역배는 배제하고 오버 픽이나 핸디캡만 노리는 것이 좋다.
예상 스코어 1-2
오버 > -1.0핸패 > 뉴욕 레드불스 승
No 170. 몽레알CF vs 콜럼버스 크루 - 패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2.95-3.40-1.99 일 때 2승 0무 2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가장 최근 기록은 24년 3월 17일 번리 vs 브렌트포드 경기에서 나왔고 2-1을 기록했다.
MLS 기준 1차례 나온 배당이고 역배를 받은 팀이 1승을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콜럼버스 크루 승 강세
결장 가능성
몽레알 - 에드워즈(M) 살리바(M) 소사(D) 라팔라이넨(F) 마르티네즈(F) 코카로(F) 오포쿠(F)
콜럼버스 - 파르시(M) 부쉬(G)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의외의 결과가 많이 나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더구나 이번 시즌 두 팀의 첫 맞대결에서는 몽레알의 흐름이 좋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무실점 무승부를 기록했다는 점과 콜럼버스는 이번 시즌 치러진 7경기 중 정배를 받은 3경기에서 2무 1패로 부진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오버 픽을 우선 순위로 활용하는 것이 좋을 경기다.
다만 몽레알의 수비 불안 문제가 이번 경기에서도 변수로 작용할 수 있다는 점, 지난 시즌 기준 콜럼버스는 몽레알에게 특히 강했다는 점 등을 주목했다면 정배를 그대로 노리는 선택을 추천한다.
예상 스코어 1-2
오버 > 콜럼버스 크루 승 > +1.0핸무
No 173. 올랜도 시티 vs 인터마이애미 - 무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2.40-3.60-2.26 일 때 기록은 없다.
해외 배당 흐름 - 올랜도 시티 승 강세/ 해외 기준 정배를 받은 팀이 올랜도 시티로 바뀜
결장 가능성
올랜도 시티 - 얀손(D) 산토스(D) 엔리케(F)
인터마이애미 - 메시(F) 크리브소프(D) 보르제린(F) 고메즈(M) 알바(D) 레돈도(M) 로빈슨(F) 파리아스(F) 프라이(M)
베팅 전략
해외에서는 올랜도 시티가 정배를 받는 것으로 바뀐 상태다. 메시-알바 등의 선수들이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는 점이 배당 흐름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주고 있는 모양새. 더구나 인터마이애미는 위 선수들이 모두 뛰었을 때에도 높은 실점율로 인해서 박빙 승부가 많았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프로토 기준으로는 이변 가능성을 생각보다 높게 잡을 필요가 있다. 핸디캡을 과감하게 노려봐도 좋을 경기.
다만 메시나 알바 등이 경기에서 아예 제외되는 것이 아닌 교체 출전이라도 할 수 있는 상황이라면 무승부 or 핸디를 노리는 것보다는 오버 픽에 만족하는 것이 좋다.
예상 스코어 2-2
3.5오버 > +1.0핸승 > 무승부
No 176. 필라델피아 유나이티드 vs 뉴욕 시티FC - 패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76-3.55-3.50 일 때 2승 2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4년 기준 2차례 나온 배당이고 1무 1패를 기록했다. 역배 강세
MLS 기준 2차례 나온 배당이고 1승 1무를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뉴욕 시티 승 강세
결장 가능성
필라델피아 - 설리번(M) 음바이조(D) 블레이크(G) 앤더슨(F) 르폴레(D)
뉴욕 시티 - 타나시예비치(D) 존스(F) 바크라르(F) 모랄레스(M)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의외의 결과가 생각보다 많이 나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최근 필라델피아의 하락세가 어느 정도 반영된 것일 수도 있다. 특히 원정 경기 성적이 유독 좋지 않은 팀을 상대로 2연속 같은 방식으로 패했다는 점은 주목할 부분. 이번 경기 역시 과감하게 역배 기반의 베팅 전략을 짜는 것도 고려할 만하다.
하지만 필라델피아는 뉴욕 시티의 천적과도 같은 경기 내용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 높은 실점율이 문제일 뿐 득점력 자체도 매우 좋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역배 기반의 베팅보다는 오버 픽 쪽으로 방향을 잡는 것이 좋다.
예상 스코어 2-3
오버 > -1.0핸패 > 뉴욕 시티 승
No 191. 오스틴FC vs 휴스턴 디나모 - 승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2.28-3.20-2.60 일 때 3승 5무 4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4년 기준 5차례 나온 배당이고 1승 4패를 기록했다. 역배 강세
MLS 기준 1차례 나온 배당이고 역배를 받은 팀이 1승을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무승부 가능성 or 휴스턴 승 강세
결장 가능성
오스틴FC - 핀레이(M)
휴스턴 - 페레이라(F) 에스코바(D) 퀴노네스(F)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역배 강세라는 것을 알 수 있다. 특히 24년 접어들어 유독 역배 결과가 나오고 있다는 점을 생각해야 한다. 게다가 휴스턴은 오스틴FC와 같이 전진 성향이 강하고 공수 전환 성향이 강한 팀과 맞대결을 할 때 팀의 강점이 잘 드러날 수 있다고 판단했다면 정배를 노리기 보다는 오버 픽으로만 베팅 전략을 짜는 것이 좋다.
다만 앞서 언급했듯이 두 팀의 상대성을 무시할 수 없다고 판단했거나 최근 오스틴FC의 홈 강세가 이어지고 있다는 점 그리고 휴스턴의 모 아니면 도 성향을 주목했다면 프로토 배당 기록과 해외 베터들의 선택은 무시하고 오스틴FC 승리를 보는 것이 좋을 경기다.
예상 스코어 2-1
오버 > 오스틴FC 승 > -1.0핸무
No 194. 시카고 파이어 vs 샬럿FC - 승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2.00-3.35-2.95 일 때 8승 0무 2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정배 3연승 중
MLS 기준 4차례 나온 배당이고 정배를 받은 팀이 4승을 기록했다. 모두 한 점차 승부가 나왔다.
해외 배당 흐름 - 시카고 파이어 승 강세 or 무승부 가능성
결장 가능성
시카고 파이어 - 히메네즈(M) 살퀴스트(D) 카사스(M) 셀라시에(F) 가스퍼(D)
샬럿 - 코페티(F) 아바다(F) 툴리오마(D) 워커(G) 캠브릿지(M) 벤더(M)
베팅 전략
시카고의 최근 경기 내용, 특히 최근 5경기에서 단 1득점에 머문 득점력이 발목을 잡을 수 있는 경기다. 샬럿 역시 수비력 자체가 나쁜 팀은 아니라고 봤을 때 이변 가능성을 분명 체크해야 한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핸무 픽과 무승부 픽을 함께 활용하거나 언더 픽을 노리는 선택을 추천한다.
다만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유독 정배 강세라는 점, 시카고는 샤키리의 몸 상태가 정상적으로 돌아왔고, 풀타임을 정상적으로 소화할 수 있게 됐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시카고 승리를 추천한다.
예상 스코어 1-0
-1.0핸무(with 무승부) > 언더 > 시카고 파이어 승
No 197. 미네소타 유나이티드 vs LA갤럭시 - 무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95-3.75-2.80 일 때 기록은 없다.
해외 배당 흐름 - LA갤럭시 승 강세
결장 가능성
미네소타 - 어윈(G) 닷슨(M) 스미스(F) 바카라크(D) 레이노소(F)
LA갤럭시 - 없음
베팅 전략
두 팀 모두 기본적으로 강한 압박을 시도하는 팀이지만 볼을 오래 소유하면서 경기를 주도하는 것보다는 역습이나 반격에 초점을 맞출 때 팀의 강점이 잘 드러나는 팀들이다. 즉, 이번 경기에서는 팽팽한 공방전이 이어지겠지만 승부의 추가 특정 팀 쪽으로 기울 가능성은 낮게 잡는 것이 좋을 경기다. 즉, 무승부 픽으로 모험 수를 두는 선택을 추천하는 경기다.
다만 최근 미네소타의 연승 흐름이 길어지고 있고 경기 내용도 좋다는 점, LA갤럭시는 미네소타 원정에서 고전하고 있다는 점 등을 주목했다면 역배지만 3.5오버 픽을 추천한다.
예상 스코어 2-2
무승부 > -1.0핸패 > 3.5오버
No 200. 내슈빌SC vs 토론토FC - 승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50-3.70-5.00 일 때 8승 2무 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4년 기준 2차례 나온 배당이고 정배를 받은 팀이 2승을 기록했다.
MLS 기준 2차례 나온 배당이고 정배를 받은 팀이 2승을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내슈빌 승 강세
결장 가능성
내슈빌 - 릴(F) 파시우스(F) 맥노튼(D)
토론토 - 오우수(F) 존슨(G) 롱(D) 베르나르데스키(F) 루티(F) 페루짜(F) 오닐(D) 라리에아(M) 서바니아(M) 디오만데(F)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정배 초강세인 것을 알 수 있다. 내슈빌의 최근 흐름이 좋지 않다는 점보다는 토론토의 팀 상황이 너무 좋지 않다는 점을 최우선으로 반영한 것일 수 있다. 더구나 내슈빌은 홈 성적이 좋지 않지만 경기당 높은 득점력을 유지하고 있고, 바로 직전 홈 경기에서 높은 득점력을 바탕으로 성과를 냈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홈 팀 승리 픽을 주력으로 노려볼 만하다.
다만 내슈빌의 높은 득점율 대비 높은 실점율을 주목했거나 토론토의 최근 상승세 자체를 주목했다면 오버 픽의 우선 순위를 높게 잡는 것도 고려할 만하다.
예상 스코어 3-1
내슈빌 승 > -1.0핸승 > 오버
No 203. 세인트루이스 시티 vs LA FC - 승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2.28-3.45-2.45 일 때 4승 0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정배 4연승 중
MLS 기준 1차례 나온 배당이고 정배를 받은 팀이 1승을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LA FC 승 강세
결장 가능성
세인트루이스 - 야로(D) 로웬(M)
LA FC - 산체스(M) 홀링셰드(D) 마르티네즈(F) 델라발레(F)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정배 강세인 것을 알 수 있다. 최근 LA FC는 홈 & 어웨이 스플릿 차이가 매우 크다는 점을 반영한 것으로 보인다. 더구나 세인트루이스의 팀 컬러를 고려했을 때 LA FC에게 강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다는 점도 주목할 요소.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세인트루이스 승리를 전제로 베팅 전략을 짜는 것이 좋다.
다만 세인트루이스는 LA FC에게 아직 승리한 적이 없다는 점, LA FC는 원정 경기에서 실점율이 높을 뿐 득점력은 꾸준하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오버 픽을 대안으로 추천한다.
예상 스코어 3-2
오버 > 세인트루이스 승 > -1.0핸무
No 209. 콜로라도 라피드 vs 밴쿠버 화이트 - 무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95-3.45-3.00 일 때 6승 3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정배를 받은 팀이 3경기 연속 승리하지 못했다.
가장 최근 기록은 24년 4월 13일 보훔 vs 하이덴하이머 경기에서 나왔고 1-1을 기록했다.
MLS 기준 4차례 나온 배당이고 3승 1무를 기록했다. 정배 강세
해외 배당 흐름 - 콜로라도 승 강세
결장 가능성
콜로라도 - 베인스(F) 아부바카르(D) 차콘(D)
밴쿠버 - 아데커비(M) 크라이라크(F)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정배 강세인 것을 알 수 있다. 콜로라도가 다소 기복을 보이고는 있지만 꾸준한 득점력을 바탕으로 높은 승률을 기록하고 있다는 점이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굳이 베팅 방향을 잡는다면 홈 팀이 패하지 않을 가능성에 맞추는 것이 좋을 경기다.
다만 콜로라도는 공격 대비 수비에서 약점을 노출하고 있지만 밴쿠버는 기본적으로 실점 억제력을 바탕으로 지지 않는 경기를 하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무승부 픽으로 모험 수를 두는 선택이 가장 합리적이다.
예상 스코어 1-1
무승부 > -1.0핸패 > 언더
No 212. 솔트레이크 vs 시애틀 사운더스 - 승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87-3.30-3.35 일 때 4승 1무 3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정배 2연승 중
가장 최근 기록은 24년 3월 18일 비야레알 vs 발렌시아 경기에서 나왔고 1-0을 기록했다.
MLS 기준 1차례 나온 배당이고 정배를 받은 팀이 1승을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무승부 가능성 or 시애틀 승 강세
결장 가능성
솔트레이크 - 카트라니스(D) 히달고(M) 고조(F) 오베이도(D) 홀트(D) 실바(D) 판스워스(D) 루이즈(M) 보닐라(D)
시애틀 - 고메즈(D) 톨로(D) 아텐시오(M) 나단(D) 데 라 베가(F) 로드리게스(F)
베팅 전략
솔트레이크는 기본적으로 저득점&저실점 양상이 강한 편이다. 즉, 최소 한 점이라도 실점을 허용할 경우 승률이 크게 하락할 수밖에 없다는 뜻. 더구나 시애틀은 최근 반등세를 보이고 있다는 점, 특히 원정 경기에서 2연승에 성공했다는 점은 변수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핸무 픽과 무승부 픽을 모두 노리는 전략적인 베팅을 추천한다.
다만 시애틀이 승리를 거둔 팀들 모두 공격 성향 및 전진 성향이 강한 팀들이었기 때문에 시애틀의 강점이 잘 드러난 것이라는 점을 주목해야 한다. 그 외에도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정배 근소 강세라는 점 등을 고려했다면 솔트레이크 승리 픽을 추천한다.
예상 스코어 1-0
언더 > -1.0핸무(with 무승부) > 솔트레이크 승
No 221. 포틀랜드 vs 산호세 어스케이크 - 승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72-3.70-3.50 일 때 2승 0무 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경기 모두 MLS에서 나온 배당이고, 모두 정배를 받은 팀이 2점차 승리를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유동적
결장 가능성
포틀랜드 - 브라보(D) 아라우호(D) 로리아(M)
산호세 - 다니엘(G) 마친코프스키(G)
베팅 전략
최근 포틀랜드의 부진 이유를 굳이 꼽자면 최근 10경기 중 홈 경기는 단 3차례에 불과했다는 점 때문이다. 계속 같은 문제점이 나타나면서 팀 피드백도 잘 안 되고 있고, 해결책을 찾지 못하는 양상이 반복되고 있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오버 픽에만 만족하고 베팅을 하는 것이 좋다.
하지만 포틀랜드는 오랜만에 연속 홈 경기 일정을 치른다는 점과 산호세의 높은 원정 경기 실점 수준 문제 그리고 두 팀의 상대성을 우선으로 고려했다면 포틀랜드 승리를 노려볼 만한 경기다.
단, 위험 부담 대비 배당이 낮다고 판단했다면 한 점차 초박빙 승부 쪽으로 모험 수를 두는 것이 좋다. 참고로 산호세는 이번 시즌 원정 5패 모두 한 점차 패배였다.
예상 스코어 2-1
오버 > -1.0핸무 > 포틀랜드 승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올댓프리뷰 "비트스포츠" (www.beatsports.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