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스포츠 멤버십에 가입하고 모든 콘텐츠를 읽으세요!
1 2 3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72회차 경기

계산기 바로가기

회차 경기 리스트
번호 경기일시 홈팀 - 원정팀 프리미엄PICK
적중

[천기누설픽] 순한맛 2.3배 매운맛 3.8배(프로토 63회차 수요일)

2024년05월22일 14시28분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1

*천기누설픽 순한 맛

요코하마FC는 시미즈를 상대로 2-0으로 승리했다. 상대가 J2 1위 시미즈였는데 요코하마FC의 전력 또한 만만치 않음을 입증했다. 실제 요코하마FC는 3명의 브라질리언 카프리니, 유리, 가브리엘 등이 공수에 포진, 각각의 장점을 살려 팀 전력을 키우는 역할을 맡고 있다. 일본 선수들의 퍼포먼스 또한 무시할 수 없다. 라인 간격을 잘 유지하면서 상대 공격을 차단하는 기본적 전술 이해력도 뛰너난 팀이다. 

나고야 그램퍼스는 사간 도스를 2-0으로 꺾었다. 최근 2연승 흐름. 일단 실리적인 경기 운영을 선호한다. 그러다 보니 득점력은 다소 떨어지는데 수비는 안정적으로 유지하고 있다. 덴마크 출신 주포 융커가 부상 회복 단계에 있다. 리그서 주로 교체투입되는 점을 감안하면 이번 경기 선발 가능성이 높다. 지난 시즌 팀 득점 1위를 기록할 정도로 능력은 있지만 팀의 공격 전개가 단순해질 가능성도 배제할 순 없다. 

 

2

*천기누설픽 매운 맛

가시와 레이솔은 직전 콘사도레 삿포로를 2-1로 꺾었다. 최근 리그 2연승 흐름. 최근 3경기서 7골을 넣을 정도로 공격 작업이 나쁘지 않다. U23 아시안컵서 돌아온 주포 호소야 마오의 합류도 긍정적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 대회 참가하기 전 마오는 다소 부진을 겪었으나 U23 아시안컵을 통해 또 달라진 면모를 보이고 있다. 공격 2선의 브라질 용병 사비오, 전방의 기노시타의 공격 영향력도 위협적이다.

아비스파 후쿠오카는 세레소 오사카에 0-3으로 패했다. 최근 리그 2연패 흐름이고 이 2경기서 팀 득점이 없다. 물론 팀 특성상 실점 억제력에 많은 신경을 쓰는 팀이긴 해도 지금처럼 전방 무게감이 떨어진다면 컵대회에선 더욱 기대를 걸기가 쉽지 않다. 브라질 용병 그롤리가 수비진을 지휘하고 이란 출신의 장신 공격수 자헤디를 활용해 공격을 풀어간다. 단 컵대회 특성상 이들의 출전을 장담할 수 없다.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비트스포츠 프리미엄P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