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122. 에히메FC vs 도치기SC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2.06-3.20-2.95 일 때 4승 1무 4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가장 최근 기록은 23년 2월 25일 감바 오사카 vs 사간 도스 경기에서 나왔고 1-1을 기록했다.
매 해 정배 승률이 역배 승률보다 높았던 적이 없는 배당이다.
프로토 1차 변동 배당인 1.92-3.20-3.30 일 때 3승 0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가장 최근 기록은 22년 8월 7일 대구FC vs 인천 경기에서 나왔고 2-3을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에히메FC 승 강세
결장 가능성
에히메FC - 없음
도치기SC - 사토 쇼(CM) 후쿠모리 켄타(RB)
승부 예측
에히메FC 승 예상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역배 강세인 것을 알 수 있다. 에히메FC의 경우 5월을 기점으로 승리가 한 번도 없었고, 바로 직전 경기에서 7실점 경기를 하면서 무너진 것이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게다가 도치기의 연패 흐름이 전력 대비 너무 길어지고 있다는 점도 경계해야 할 부분. 이런 이유 때문에 정배를 노리는 것이 부담이라면 오버 픽을 대안으로 노리는 선택을 추천한다.
다만 최근 도치기는 에히메보다 상황이 더 좋지 않다는 점, 특히 선취점 허용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서 매 경기마다 끌려가는 양상이 반복되고 있다는 점 자체를 주목했다면 에히메 승리를 추천한다. 단, 위험 부담 대비 배당이 낮다고 판단했다면 핸무 픽으로만 모험 수를 두는 것도 방법이다.
3. 예상 스코어 2-1
에히메FC 승 > 오버 > -1.0핸무
No 131. 후지에다 vs 가고시마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2.45-3.20-2.41 일 때 3승 2무 4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정배 2연승 중
가장 최근 기록은 24년 3월 20일 제프 치바 vs 시미즈S펄스 경기에서 나왔고 1-3을 기록했다.
22년에는 역배 강세 배당이었지만 다른 해에는 모두 정배 강세 배당이었다.
해외 배당 흐름 - 무승부 가능성
결장 가능성
후지에다 - 없음
가고시마 - 타케 세이야(CF)
승부 예측
후지에다 승 예상
베팅 전략
가고시마의 최근 흐름이 좋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비교적 꾸준히 정배 강세였던 배당을 책정했다. 최근 부진 이유가 높은 일정 난이도 때문이고 연패 흐름이 너무 길어지고 있다는 점을 반영한 듯하다.
다만 최근 가고시마의 경기 내용은 너무 좋지 않다는 점을 체크해야 한다. 최근 3경기 연속 무득점 포함 5경기 중 4경기에서 득점을 기록하지 못하고 있다. 심지어 매 경기 전반전 리드를 허용하는 경기 ‘내용’이 반복되고 있다는 점을 무시할 수 없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과감하게 역배 지향 베팅을 하는 것이 최선. 핸디캡을 1순위로 보는 것이 좋다.
언오버는 50:50이다. 후지에다의 홈 경기 안정적인 실점 억제력에 초점을 맞췄다면 언더, 가고시마의 높은 실점율에 초점을 맞췄다면 오버 픽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1-0
+1.0핸승 > 후지에다 승 > 언더
No 134. V-바렌 나가사키 vs 제프 치바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2.45-3.25-2.38 일 때 2승 2무 5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정배 2연승 중
가장 최근 기록은 23년 9월 21일 콜로라도 vs 시애틀 경기에서 나왔고 1-2를 기록했다.
22년을 제외하면 모든 해에서 정배 강세였다.
해외 배당 흐름 - 제프 치바 승 강세
결장 가능성
V-바렌 나가사키 - 아이오 료타로(RB) 오카노 준(CB) 말콤(RB)
제프 치바 - 타니다 소시로(CB)
승부 예측
제프 치바 승 예상
베팅 전략
V-바렌 나가사키는 공식전 17경기 연속 무패 흐름을 이어갈 정도로 최근 페이스가 굉장히 좋다. 심지어 우라와 레즈를 상대로도 무실점 경기를 하면서 승리를 거둘 정도. 상승세의 가장 큰 이유는 역시 낮은 실점율이고, 홈 경기에서는 후반 뒷심, 특히 후반으로 갈수록 득점력이 좋다. 이런 요소 때문에 정배를 노리는 것이 부담이라면 오버 픽을 대안으로 추천한다.
다만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정배 강세다. 제프 치바가 이번 시즌 내내 기복을 보이고 있지만 한번 득점력이 폭발하면 대량 득점을 기록하는 등 높은 득점력을 적극 반영한 것으로 보인다. 특히 두두와 오카니와 등 측면 자원들의 공격 지표가 꾸준하게 기록되고 있다는 점은 주목할 부분. 공격력을 주목했다면 충분히 정배 강세를 봐도 좋을 경기다.
만약 가능하다면 1-2 or 2-2 중 하나를 노리는 선택 or 핸무 픽과 무승부 픽을 함께 노리는 선택을 통해 적중 기대 확률을 높이는 것도 좋은 베팅 방법이 될 수 있다.
3. 예상 스코어 1-2
오버 > +1.0핸무(with 무승부) > 제프 치바 승
No 178. 반포레 고후 vs 요코하마FC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3.20-3.20-1.96 일 때 3승 2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5경기 연속 역배 무패. 6경기 중 4경기에서 다득점 양상이 나온 배당이다.
가장 최근 기록은 23년 2월 26일 살레르니타나 vs 몬차 경기에서 나왔고 3-0을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요코하마FC 승 강세
결장 가능성
반포레 고후 - 에두아르도 만차(CB) 시부야 츠바사(GK) 손 타이가(CB) 미사와 나오토(CM) 미츠히라 카즈시(CF) 키무라 타쿠토(DM) 이노우에 미키(CB)
요코하마FC - 모리 카이토(CF)
승부 예측
무승부 예상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역배 강세인 것을 알 수 있다. 이번 시즌 요코하마FC는 원정 정배를 받는 경우가 많았지만 득점 기복이 심하고 후반전 뒷심 문제가 발생하면서 승점을 잃고 있다는 점이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핸디캡을 우선 순위로 추천한다.
다만 반포레 고후 역시 최근 경기마다 기복이 너무 심하다는 점, 특히 경기 내용 대비 실점율이 높기 때문에 높은 득점 확률과 별개로 고전하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무승부 픽으로만 베팅을 하는 것이 좋을 경기다.
3. 예상 스코어 1-1
무승부 > +1.0핸승 > 언더
No 376. 베갈타 센다이 vs 오카야마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2.31-3.00-2.70 일 때 5승 5무 4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4년 기준 3차례 나온 배당이고 1승 1무 1패를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유동적
결장 가능성
베갈타 센다이 - 없음
오카야마 - 이가와 소라(DM) 오타 류노스케(CF) 가르시아(CF)
승부 예측
베갈타 센다이 승 예상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의외의 결과가 많이 나오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번 시즌 오카야마는 원정 무패 팀이고 역배를 받았던 5월 12일 V바렌 나가사키 원정 경기에서도 무실점 무승부를 기록하는 등 좋은 폼을 보여줬기 때문.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승무패보다는 언더 픽을 우선 순위로 노리는 선택을 추천한다.
하지만 최근 베갈타 센다이는 미드필더들의 적극적인 득점 가담을 바탕으로 한 골 승부에서 유독 강하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베갈타 센다이 승리를 노리는 것이 좋다. 만약 위험 부담을 감수할 수만 있다면 핸무 픽과 무승부 픽을 함께 노리는 선택도 충분히 고려할 만하다.
3. 예상 스코어 1-0
언더 > -1.0핸무(with 무승부) > 베갈타 센다이 승
No 379. B.아키타 vs 더스파 쿠사츠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63-3.15-4.85 일 때 1승 0무 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1년 7월 19일 미국 vs 캐나다 경기에서 나왔고 1-0을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유동적
결장 가능성
B. 아키타 - 미즈타니 타쿠마(LB) 요시오카 케이타(CB)
더스파 쿠사츠 - 사이토 세나(CF) 키타가와 슈토(LM) 후지무라 렌(CM)
승부 예측
아키타 승 예상
베팅 전략
표본은 적지만 정배를 받은 팀이 승리한 배당이라는 점은 주목할 필요가 있다. 물론 최근 아키타의 최근 페이스가 좋지 않고 컵 대회를 병행하고 있다는 점 때문에 해외 베터들의 선택이 엇갈리고 있다. 하지만 아키타의 부진한 흐름보다는 더스파 쿠사츠의 심각한 최근 부진에 조금 더 초점을 맞추는 것이 좋을 상황이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아키타 승리 픽을 추천한다.
단, 더스파 쿠사츠의 연패 흐름이 너무 길어지고 있다는 점은 분명 베팅할 때 걸림돌이다. 더구나 최근 들어 접전 승부 상황이 많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한 점차 박빙 승부 쪽으로 모험 수를 두는 것이 좋을 경기다.
언오버의 경우 아키타의 홈 경기 특징(저득점&저실점)을 주목했다면 언더, 더스파 쿠사츠가 최근 들어 득점을 기록하는 빈도가 크게 늘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오버 픽을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1-0
아키타 승 > -1.0핸무 > 언더
No 382. 이와키FC vs 도쿠시마 보르티스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66-3.35-4.25 일 때 0승 2무 2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가장 최근 기록은 23년 8월 31일 AEK아테네 vs 로열앤트워프 경기에서 나왔고 1-2를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유동적
결장 가능성
이와키FC - 스기야마 레오(LW) 하야미 슈헤이(CB)
도쿠시마 - 타무카이 타이키(RB) 야나기사와 코(RB)
승부 예측
무승부 예상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역배 강세 배당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도구시마가 4월 중순을 기점으로 갑자기 폼을 회복했고, 특히 시즌 초밥부터 안정적인 실점 억제력 유지 + 매 경기 기록 중인 득점을 바탕으로 승점을 꾸준하게 쌓고 있다는 점을 반영한 것일 수도 있다. 게다가 도쿠시마는 이번 시즌 연패를 잘 허용하지 않고 있다는 점, 이와키는 4월부터 홈 경기에서의 성적이 좋지 않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이변 가능성을 생각하는 것이 좋다.
단, 이와키 역시 4월 말을 기점으로 경기당 실점 억제력이 좋아지면서 상승세가 지속되고 있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무승부 픽으로 모험 수를 두는 선택이 가장 합리적이다.
만약 승무패 or 핸디캡을 활용하는 것이 부담된다면 아예 저득점&한 골 승부에 초점을 맞춰서 언더 픽을 노리는 것도 고려할 만하다.
3. 예상 스코어 1-1
무승부 > 언더 > -1.0핸패
No 385. 시미즈S펄스 vs 미토 홀리호크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53-3.60-4.90 일 때 0승 2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가장 최근 기록은 22년 8월 2일 제주 vs 성남 경기에서 나왔고 1-2를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시미즈 승 강세
승부 예측
시미즈 승 예상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의외의 결과 가능성을 생각보다 높게 보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미토 홀리호크가 4월을 전후로 반등하면서 패하지 않는 경기 빈도가 크게 늘었다는 점, 특히 원정 경기에서 역배를 받은 4경기 중 3경기에서 패하지 않았다는 점을 주목한 것으로 보인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언더 픽을 대안으로 추천한다.
하지만 이번 시즌 시미즈의 홈 강세 흐름은 매우 꾸준하다는 점, 특히 최근 홈 3경기 연속 3득점 이상 경기를 할 정도로 공격력이 최고점을 찍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시미즈 승리 픽을 노려볼 만하다. 만약 홈 팀 승리 배당이 위험 부담 대비 낮다고 판단했다면 -1.0핸승 픽까지도 함께 노려볼 만하다.
3. 예상 스코어 2-0
시미즈 승 > -1.0핸승 > 언더
No 388. 롯소 구마모토 vs 야마가타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2.20-3.15-2.75 일 때 2승 4무 3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7경기 연속 정배 무승이 이어지다가 24년 4월 1일 버밍엄 시티 vs 프레스턴 경기에서 정배를 받은 팀이 승리했다.
프로토 1차 변동 배당인 2.36-3.05-2.60 일 때 5승 2무 2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오히려 정배 강세로 바뀐 상태다.
해외 배당 흐름 - 야마가타 승 강세
결장 가능성
롯소 구마모토 - 타시로 류가(GK) 오카자키 마코토(CB)
야마가타 - 없음
승부 예측
롯소 구마모토 승 예상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의외의 결과가 많이 나오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심지어 최근 야마가타는 팀 3연패 포함 5경기 연속 무승 흐름이 이어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구 역배 강세 배당을 책정한 상황. 굳이 이유를 찾자면 현재 야마가타의 연패 흐름이 전력 대비 너무 길어지고 있다고 봤거나 두 팀의 상대 전적에서 야마가타가 절대적으로 우위라는 점을 주목한 것일 수 있다. 이런 이유 때문에 정배를 노리는 것이 부담이라고 판단했다면 오버 픽을 추천한다.
다만 앞서 언급했듯이 현재 야마가타의 폼이 너무 좋지 않다는 점, 특히 3경기 연속 무득점&후반전 뒷심 문제가 계속 발생하고 있는 상황 자체를 주목했다면 롯소 구마모토 승리 픽을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2-1
오버 > 롯소 구마모토 승 > -1.0핸무
No 391. 오이타 vs R야마구치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2.45-3.05-2.50 일 때 9승 4무 9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7경기 연속 정배를 받은 팀이 패하지 않고 있다.
24년 기준 4차례 나온 배당이고 3승 1무를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무승부 가능성
결장 가능성
오이타 - 야시키 유세이(RW) 타카하시 유쇼(CB) 하네다 켄토(DM) 아유카와 슌(SS) 사츠쿠와 아츠키(LB) 사무엘(CF)
야마구치 - 타카하시 히데노리(RB)
승부 예측
무승부 예상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책정된 배당만큼 결과가 나왔다고 봐도 무방한 수준이다. 즉, 어떤 결과가 나와도 전혀 이상할 것이 없다는 뜻.
오이타가 홈 경기 이점을 가지고 있다지만 결장 변수가 최근 들어 계속 늘고 있다는 점, 홈 경기처럼 경기를 주도할 수 있는 상황일 때 오히려 경기력 저하가 드러날 수 있다는 점 등이 모두 발목을 잡을 수 있다.
더구나 최근 야마구치는 연승 흐름을 이어가고 있고, 전반적인 경기 내용 역시 실점을 최소화하면서 안정적이라는 점을 고려했을 때 원정 팀이 패하지 않을 가능성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좋을 경기다. 단, 야마구치의 연승 흐름이 너무 길어지고 있다는 점과 애초에 맞대결에서 오이타가 꾸준히 야마구치보다 비교 우위였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무승부 픽으로 모험 수를 두는 것이 가장 합리적이다.
3. 예상 스코어 1-1
무승부 > -1.0핸패 > 언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올댓프리뷰 "비트스포츠" (www.beatsports.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