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스포츠 멤버십에 가입하고 모든 콘텐츠를 읽으세요!
1 2 3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87회차 경기

계산기 바로가기

회차 경기 리스트
번호 경기일시 홈팀 - 원정팀 프리미엄PICK

[프리미엄픽] 프로토 64회차 K리그2 분석

2024년05월25일 14시00분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No 205. 수원 삼성 vs 서울 이랜드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92-3.25-3.25 일 때 3승 0무 2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가장 최근 기록은 23년 9월 24일 캔자스시티 vs 휴스턴 경기에서 나왔고 2-1을 기록했다.

K리그2 기준 1차례 나온 배당이고 역배를 받은 팀이 1승을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무승부 가능성 or 서울 이랜드 승 강세

 

결장 가능성

수원 삼성 - 최지묵, 박상혁, 한호강, 민상기, 백동규, 카즈키

서울 이랜드 - 없음

 

승부 예측

무승부 예상

 

베팅 전략

수원 삼성은 최근 5경기 연속 무승 기간 중 득점은 단 2점에 불과하다. 심지어 홈 경기에서는 2연속 무득점 패배를 기록 중이다. 수원을 상대하는 팀들이 대개 물러나거나 선수비 지향 경기 운영을 할 경우 아예 대처가 안되고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문제. 경기를 주도하고자 할 때 오히려 득점 기대값이 하락하고 있다. 서울 이랜드 역시 원정 경기에서의 기본 팀 컨셉은 선수비 마인드라는 점을 고려했을 때 수원 삼성이 이번 경기에서도 고전할 확률이 높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역배 지향 베팅 전략을 추천한다. 핸디캡 or 언더 픽을 우선 순위로 추천하는 이유다.

만약 수원 삼성은 팀의 핵심 미드필더인 카즈키와 주전 수비수인 백동규 없이 경기를 치르는 것이 부담으로 작용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면 과감하게 역배를 노려볼 만하다.

 

3. 예상 스코어 0-1

-1.0핸패 > 서울 이랜드 승 > 언더

 

No 437. 충북 청주FC vs 경남FC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2.70-3.00-2.31 일 때 4승 4무 4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5경기 연속 역배 무패 중(4승 1무)

가장 최근 기록은 24년 5월 6일 감바 오사카 vs 세레소 오사카 경기에서 나왔고 1-0을 기록했다.

K리그2 기준 2차례 나온 배당이고 1승 1패를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무승부 가능성 or 경남 승 강세

 

결장 가능성

충북 청주FC - 없음

경남 - 아라불리, 정현철, 박재환, 엘리오, 유키아

 

승부 예측

무승부 예상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의외의 결과가 많이 나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경남의 경우 최근 결장 변수가 늘고 있고, 득점 기복 때문에 연패까지 기록하는 등 흐름이 좋지 않다는 점, 충북 청주는 배당 평가 대비 의외의 결과를 계속 만들어 내고 있다는 점 등을 반영한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청주는 최근 9경기 연속 무패 기간 중 역배를 7차례 받았지만 1승 6무를 기록했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무승부(청주의 최근 흐름 고려 시) or 핸디캡(24년 배당 기록 참고 시) 쪽으로 베팅 방향을 잡는 것이 좋다.

만약 무승부 기반의 베팅 전략이 부담된다면 청주의 팀 특징에 초점을 맞춰서 언더 픽을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1-1

언더 > +1.0핸승 > 무승부

 

No 440. FC안양 vs 전남 드래곤즈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89-3.20-3.40 일 때 2승 3무 3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5경기 연속 정배를 받은 팀이 승리하지 못한 배당이다.

가장 최근 기록은 24년 5월 6일 서울 이랜드 vs 충북 청주 경기에서 나왔고 1-1을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무승부 가능성

 

결장 가능성

안양 - 박종현, 김영찬, 단레이, 야고, 유정완

전남 - 플라카, 유지하, 신일수

 

승부 예측

무승부 예상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이변이 많이 나오고 있는 배당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최근 전남의 경기력이 최고조에 올라있다는 점과 안양의 주력 선수들이 연이어 부상 변수 때문에 결장한다는 점을 모두 반영한 것일 수 있다. 충분히 역배 지향의 베팅도 충분히 고려할 만하다. 다만 안양은 부상 변수가 늘어난 이후에도 안정적인 수비력을 기반으로 승점을 따냈다는 점, 전남을 상대로는 맞대결 5연승을 기록할 정도로 강하다는 점을 고려했다면 무승부 픽으로 모험 수를 두는 선택을 추천한다.

만약 무승부 픽을 활용하기 부담된다면 두 팀 모두 수비 밸런스가 좋은 팀들이라고 봤을 때 언더 픽을 대안으로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1-1

무승부 > 언더 > -1.0핸패

 

No 446. 성남FC vs 천안 시티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87-3.25-3.40 일 때 2승 1무 3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1~23년까지 4경기 연속 정배가 승리하지 못한 배당이었다.

가장 최근 기록은 24년 5월 15일 가시와 vs 쇼난 경기에서 나왔고 2-1을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무승부 가능성 or 천안 시티 승 강세

 

결장 가능성

성남 - 가브리엘

천안 - 박준강, 윤용호, 문건호, 김륜도

 

승부 예측

천안 시티 승 예상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의외의 결과가 많이 나온 배당을 책정했다. 성남은 최철우 감독이 정식 감독으로 계약하자마자 3연패에 빠졌고, 이 기간 득점력이 급감했다는 점과 천안은 홈 경기보다 원정 경기에서 경기 내용과 결과가 좋다는 점을 변수라고 본 듯하다. 더구나 천안에서는 파울리뇨가 복귀한 이후로 팀 득점 기대값이 이전보다 더 상승했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충분히 역배를 노려볼 만한 경기다.

단, 성남의 연패가 너무 길어진다는 점과 천안은 연승을 이어가는 능력이 많이 부족하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핸디캡에 만족하거나 언더 픽을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0-1

-1.0핸패 > 언더 > 천안 승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비트스포츠 프리미엄P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