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스포츠 멤버십에 가입하고 모든 콘텐츠를 읽으세요!
1 2 3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131회차 경기

계산기 바로가기

회차 경기 리스트
번호 경기일시 홈팀 - 원정팀 프리미엄PICK

MLS

[프리미엄픽] 프로토 64회차 09:30 이후 MLS 7경기 분석

2024년05월26일 03시55분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No 321. FC댈러스 vs 솔트레이크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2.60-3.30-2.23 일 때 3승 4무 4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4년 기준 2차례 나온 배당이고 1승 1무를 기록했다.

MLS 기준 3차례 나온 배당이고 1승 2무를 기록했다. 역배 근소 강세

해외 배당 흐름 - 솔트레이크 승 강세

 

결장 가능성

댈러스 - 페레이라(F 7경기) 프레이저(M 10경기) 아리올라(F 10경기) 코르카(D) 포미칼(M 1경기) 벨라스코(F) 제수스(M)

솔트레이크 - 베라(D 11경기) 히달고(M) 고조(F) 홀트(D) 실바(D 3경기) 판스워스(D) 루이즈(M 3경기) 보닐라(D)

 

승부 예측

무승부 예상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의외의 결과가 많이 나오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솔트레이크는 최근 원정 2경기 연속 승리하지 못했다는 점과 댈러스 원정에서는 애초에 고전하고 있다는 점을 최우선으로 반영한 것일 수 있다. 더구나 최근 댈러스는 안정적인 실점 억제력을 바탕으로 홈 경기에서는 지키는 축구를 해내고 있다는 점 등을 고려했을 때 역배 강세를 생각하고 베팅 전략을 짜는 것이 좋다.

단, 댈러스는 홈 경기에서 처음으로 솔트레이크를 상대할 때 역배를 받았다는 점, 솔트레이크와 비교했을 때 댈러스는 득점력이 꾸준한 팀은 아니라는 점을 주목했다면 무승부 픽으로 모험 수를 두거나 언더 픽을 대안으로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1-1

무승부 > +1.0핸승 > 언더

 

No 324. 세인트루이스 vs 시애틀 사운더스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2.07-3.30-2.85 일 때 3승 4무 2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가장 최근 기록은 24년 3월 24일 뉴욕 레드불스 vs 인터마이애미 경기에서 나왔고 4-0을 기록했다.

MLS 기준 3차례 나온 배당이고 1승 1무 1패를 기록했다.

 

프로토 1차 변동 배당인 1.90-3.30-3.25 일 때 7승 6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해외 배당 흐름 - 무승부 가능성

 

결장 가능성

세인트루이스 - 올리바레스(G) 야로(D 5경기)

시애틀 - 벨(D 3경기) 데 라 베가(F 3경기) 톨로(D 12경기) 추(F 7경기) 아텐시오(M 10경기) 나단(D 1경기) 로드리게스(F 14경기)

 

승부 예측

세인트루이스 승 예상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의외의 결과가 비교적 많이 나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우선 세인트루이스는 시애틀을 상대로 맞대결 2연패를 기록하고 있다는 점, 최근 들어 경기당 득점력이 눈에 띄게 줄면서 승률이 계속 떨어지고 있다는 점 등을 적극 반영한 것일 수 있다. 해외 베터들 역시 무승부 가능성을 높게 보는 가장 큰 이유일 수 있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언더 픽을 대안으로 추천한다.

하지만 시애틀은 이번 시즌 홈 경기 대비 원정 경기에서 전반전 성적이 좋지 않다는 점, 세인트루이스와 비교했을 때 후반전 뒷심이 좋지 않기 때문에 원정 경기에서는 경기를 그대로 내주는 경우가 많다는 점 등을 주목했다면 세인트루이스 승리를 보고 베팅 전략을 짜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2-0

언더 > 세인트루이스 승 > -1.0핸승

 

No 333. 콜로라도 vs 미네소타 유나이티드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79-3.70-3.25 일 때 0승 1무 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2년 8월 20일 LA갤럭시 vs 시애틀 경기에서 나왔고 3-3을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미네소타 승 강세

 

결장 가능성

콜로라도 - 프레데릭(F 1경기) 스튜어트-베인스(F 5경기) 차콘(D 4경기)

미네소타 - 타피아스(D 8경기) 푸키(F 12경기) 나이만(M 2경기) 닷슨(M 8경기) 아데바요-스미스(F 3경기) 바카라크(D 1경기) 레이노소(F 1경기)

 

승부 예측

미네소타 승 예상

 

베팅 전략

콜로라도는 최근 경기마다 극단적인 모습이 자주 나타나고 있다. 볼을 점유하고 안정적으로 볼을 전개하는 능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상대에게 위험한 상황을 자주 허용하고 있다. 이는 곧 대량 실점으로 이어지는 원인이기도 하다. 더구나 미네소타는 상대의 힘을 역으로 이용해서 높은 효율로 득점을 기록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충분히 이변 가능성을 따져볼 만하다. 위험 부담을 감수할 수 있다면 역배 기반의 베팅 전략을 추천한다. 만약 상대 두 팀의 상대 전적에서 콜로라도가 미네소타에게는 약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역배를 노려볼 만하다.

하지만 미네소타의 경우 애초에 콜로라도 원정에서 강한 팀은 아니라는 점, 콜로라도가 연패를 잘 허용하지 않는 팀이라는 점 등을 주목했다면 핸디캡에만 만족하거나 3.5언더 픽을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1-2

-1.0핸패 > 3.5언더 > 미네소타 승

 

No 345. LA갤럭시 vs 휴스턴 디나모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70-3.65-3.65 일 때 2승 2무 2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연속 정배 무승 중

가장 최근 기록은 23년 10월 8일 솔트레이크 vs 캔자스시티 경기에서 나왔고 2-3을 기록했다.

MLS 기준 5차례 나온 배당이고 1승 2무 2패를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LA갤럭시 승 강세

 

결장 가능성

LA갤럭시 - 판트실(F 13경기)

휴스턴 - 게인즈(F 2경기) 코발치크(M 13경기) 클라크(G 13경기) 페레이라(F 4경기) 에스코바(D 6경기) 퀴노네스(F)

 

승부 예측

LA갤럭시 승 예상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의외의 결과가 많이 나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LA갤럭시가 최근 흔들리는 수비 및 공수 밸런스 때문에 5경기 연속 팀 승리가 없다는 점을 최우선으로 반영한 것으로 보인다. 또한 MLS 기준 역배 강세 배당이라는 점을 자체를 주목했거나 LA갤럭시가 홈 경기에서 휴스턴을 상대로 무승 흐름이 길어지고 있다는 점 등을 주목했다면 핸무 픽과 무승부 픽을 함께 활용하는 전략적인 베팅을 추천한다. 대략 2-1 or 1-1 중 하나가 나올 확률이 높기 때문.  

다만 휴스턴에서는 코발치크, 클라크 등 주요 선수들이 나서지 못하는 변수가 있다는 점, LA갤럭시와 같이 압박 이후 템포를 살려서 빠른 공격 전환과 침투를 선호하는 팀과 경기를 할 경우 휴스턴이 선취점을 허용하고 끌려가는 경기를 하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휴스턴 승리를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2-1

-1.0핸무(with 무승부) > LA갤럭시 승 > 오버

 

No 348. 포틀랜드 vs 캔자스시티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80-3.65-3.25 일 때 0승 0무 2패를 길고 중인 배당이다. 2경기 모두 다득점 양상이 나온 배당이다.

가장 최근 기록은 24년 4월 27일 멜버른 빅토리 vs 웨스턴 시드니 경기에서 나왔고 3-4를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포틀랜드 승 강세

 

결장 가능성

포틀랜드 - 브라보(D 5경기) 로리아(M)

캔자스시티 - 피레(D 1경기) 월터(M 9경기) 은덴베(D)

 

승부 예측

포틀랜드 승 예상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역배 강세라는 것을 알 수 있다. 포틀랜드의 경우 이번 시즌 수비 문제가 두드러지면서 시즌 초중반을 힘겹게 보내고 있다는 점을 반영한 것으로 보인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승무패 픽을 활용하기 보다 오버 픽으로만 베팅 전략을 세우는 것이 좋다.

하지만 포틀랜드는 캔자스시티와의 홈 경기에서 4연승을 기록할 정도로 좋은 페이스를 이어가고 있다는 점, 포틀랜드 못지 않게 캔자스시티 역시 최근 페이스가 좋지 않고, 특히 높은 실점율 대비 득점 기대값이 원정 경기에서는 낮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포틀랜드 승리를 노려볼 만한 경기다.

단, 포틀랜드 승리 배당이 이번 시즌 포틀랜드 승률 대비 너무 낮게 잡혀 있다는 점을 변수라고 봤다면 핸무 픽으로만 모험 수를 두는 선택지도 충분히 고려할 만하다.

 

3. 예상 스코어 2-1

오버 > 포틀랜드 승 > -1.0핸무

 

No 351. 산호세 어스케이크 vs 오스틴FC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68-3.70-3.70 일 때 4승 0무 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4년 기준 1차례 나온 배당이고 정배를 받은 팀이 1승을 기록했다.

MLS 기준 2차례 나온 배당이고 모두 정배를 받은 팀이 승리했다.

해외 배당 흐름 - 무승부 가능성 or 오스틴FC 승 강세

 

결장 가능성

산호세 - 키카노비치(F 13경기) 리케츠(M 1경기) 다니엘(G) 마르친코프스키(G)

오스틴 - 핀레이(M 9경기) 갤러거(D 14경기) 비로(F 12경기)

 

승부 예측

산호세 승 예상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정배 초강세 배당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오스틴FC의 경우 홈 경기와 비교했을 때 원정 경기에서는 안정적인 볼 전개 or 빌드업을 기대할 수 없기 때문에 유독 저득점에 묶이는 경우가 많다는 점을 적극 반영한 것일 수 있다. 또한 세트피스 상황을 너무 자주 허용하고 있고, 이 때문에 한 골 승부에서 고전하는 경우가 많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산호세 승리 픽을 노리는 것이 좋을 경기다.

다만 산호세 역시 최근 부진이 지속되고 있다는 점, 특히 홈&어웨이 상관없이 득점 기복이 심하고 선취점 허용 시 반등을 기대하기 힘들다는 점을 변수다. 해외 베터들의 선택이 오스틴FC 쪽으로 몰리는 이유일 수도 있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오버 픽 쪽으로 방향을 잡는 것이 합리적이다.

 

3. 예상 스코어 2-1

산호세 승 > 오버 > -1.0핸무

 

No 354. 밴쿠버 화이트 vs 인터마이애미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93-3.65-2.90 일 때 1승 0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경기 모두 MLS에서 나온 배당이다.

가장 최근 기록은 24년 4월 14일 밴쿠버 vs LA갤럭시 경기에서 나왔고 1-3을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밴쿠버 화이트 승 강세

 

결장 가능성

밴쿠버 화이트 - 쿠바스(M 11경기) 아데커비(M 6경기) 그라이라크(F 8경기)

인터마이애미 - 메시(F 10경기) 수아레즈(F 14경기) 부스케츠(M 15경기) 프레이레(D 10경기) 보르제린(F 4경기) 고메즈(M 9경기) 레돈도(M 2경기) 로빈슨(F) 파리아스(F) 프레이(M)

 

승부 예측

밴쿠버 승 예상

 

베팅 전략

해외 베당 변화를 보면 밴쿠버 화이트 쪽으로 급격하게 몰리고 있다. 이번 경기를 앞두고 메시, 수아레즈, 부스케츠 등 주전급 선수들이 동시다발로 출전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기 때문. 애초에 캐나다 쪽으로 이동하지 않기 때문에 교체 출전도 기대할 수 없다. 즉, 인터마이애미의 강점이 이번 경기에서는 드러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는 뜻.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밴쿠버 승리를 보는 것이 가장 합리적이다.

하지만 최근 밴쿠버는 부진이 지속되고 있고, 특히 저조한 득점력이 계속 발목을 잡고 있다는 점을 변수라고 봤다면 승무패 픽을 활용하기 보다 언더 픽을 우선 순위로 노리는 선택을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2-0

밴쿠버 승 > 3.5언더 > -1.0핸승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비트스포츠 프리미엄P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