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스포츠 멤버십에 가입하고 모든 콘텐츠를 읽으세요!
1 2 3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87회차 경기

계산기 바로가기

회차 경기 리스트
번호 경기일시 홈팀 - 원정팀 프리미엄PICK

[프리미엄픽] 프로토 67회차 K리그1 분석 (완료)

2024년06월01일 13시41분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No 163. 울산 현대 vs 전북 현대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 기준 1.68-3.60-3.80 일 때 0승 0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4년 5월 12일 콜럼버스 vs 신시내티 경기에서 나왔고 1-2를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전북 승 강세

 

결장 가능성

울산 현대 - 장시영, 설영우, 심상민, 김지현, 김기희

전북 현대 - 권창훈, 홍정호, 비니시우스, 에르난데스, 전병관

 

승부 예측

울산 승 예상

 

베팅 전략

표본은 굉장히 적지만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역배 강세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두 팀의 현재 성적, 특히 전북의 원정 경기 성적만 보면 말이 안 되는 것처럼 보이지만 최근 울산의 경기력만 놓고 본다면 분명 생각은 해봐야 할 기록이다. 울산은 경기마다 골키퍼의 선방에 의존하거나 선수 개개인의 능력에 의존하는 경기 운영 방식이 반복되고 있기 때문. 그 외에도 전북은 김두현 감독을 선임하면서 반등의 계기를 마련했다는 점도 변수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오버 픽을 추천한다.

하지만 전북은 아직 감독 교체 효과를 보기엔 시간이 부족했다는 점과 원정 경기에서는 여전히 수세에 몰리는 시간이 길고 주력 선수들의 부진이 겹치면서 성적이 좋지 않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울산 승리를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2-1

울산 승 > 오버 > -1.0핸무

 

No 205. 수원FC vs 인천 유나이티드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 기준 2.60-3.20-2.28 일 때 1승 2무 6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3경기 연속 정배 승리 포함 8경기 연속 정배 무패 배당

해외 배당 흐름 - 무승부 가능성 or 인천 승 강세

 

결장 가능성

수원FC - 트린다지, 이광혁, 이준석, 아르한, 권경원

인천 - 김민석, 김현서, 이명주

 

승부 예측

인천 유나이티드 승 예상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정배 강세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최근 수원FC의 경기력 및 성적이 좋게 나오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정배 강세 배당을 책정한 이유는 수원FC가 홈 경기에서 모 아니면 도 형태의 극단적인 결과가 많이 나오고 있다는 점과 수비를 우선으로 하면서 역습에 강점을 가진 팀들에게 고전하고 있다는 점 때문이다. 더구나 인천은 외국인 선수들의 폼이 매우 좋은 가운데 원정 경기에서 꾸준히 높은 득점력을 유지하고 있다는 점을 주목해야 한다. 인천 승리를 충분히 고려할 만한 경기.

다만 최근 수원FC의 홈 경기 득점력이 꾸준할 뿐만 아니라 인천 못지 않게 선수비 이후 한 방을 노리는 경기 운영에 강하다는 점을 변수라고 봤다면 오버 픽에 초점을 맞추는 선택을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1-2

인천 승 > +1.0핸무 > 오버

 

No 370. 대전 하나시티즌 vs 대구FC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 기준 2.26-3.15-2.65 일 때 5승 4무 3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5경기 연속 정배 무패(3승 2무 0패) 배당

24년 기준 2차례 나온 배당이고 1승 1무 0패를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무승부 가능성 or 대구FC 승 강세

 

결장 가능성

대전 - 구텍, 김준범, 이현식, 신상은, 안톤, 임덕근

대구 - 바셀루스

 

승부 예측

대구 승 예상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의외의 결과가 많이 나오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대전의 최근 팀 분위기와 흐름이 좋지 않고, 특히 홈 경기에서 유독 저득점에 묶이면서 패하는 패턴이 반복되고 있다는 점을 반영한 것으로 보인다. 더구나 대구의 경우 최근 연패 중이지만 상대적으로 대전에게는 강했다는 점, 대전은 핵심 선수들의 결장 변수, 특히 안톤의 결장이 발목을 잡을 수 있다는 점 등을 주목했다면 과감히 역배를 노려볼 만하다.

하지만 배당 기록을 보면 최근 들어 정배를 받은 팀이 무패 흐름 양상이 반복되고 있다는 점, 대구 역시 매 경기 기복 때문에 고전하고 있다는 점 등을 주목했다면 핸디캡에 만족하거나 언더 픽을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0-1

-1.0핸패 > 언더 > 대구 승

 

No 373. 제주 유나이티드 vs 강원FC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 기준 2.29-3.10-2.65 일 때 6승 3무 7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4년 기준 5경기 1승 1무 3패/ K리그1 기준 4경기 2승 1무 1패

해외 배당 흐름 - 제주 승 강세 or 무승부 가능성

 

결장 가능성

제주 - 구자철, 임채민, 제갈재민, 김주공, 최영준, 유리 조나탄, 진성욱

강원 - 웰링턴, 가브리엘, 갈레고, 유타, 윤석영

 

승부 예측

무승부 예상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의외의 결과가 많이 나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최근 강원은 경기를 통제하면서 주도하는 역량을 키웠고 이를 바탕으로 연승을 이어가고 있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역배 가능성을 분명 생각해야 할 경기이기도 하다.

다만 제주 역시 최근 들어 페이스를 본격적으로 끌어 올리고 있는 가운데 실점 억제력이 매우 안정적이라는 점, 강원은 주요 외국인 선수들의 결장이 늘면서 경기력, 특히 득점력을 꾸준하게 유지하기 힘든 상황이라는 점을 주목했다면 무승부 픽 or 언더 픽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1-1

무승부 > 언더 > -1.0핸패

 

No 405. FC서울 vs 광주FC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 기준 2.37-3.10-2.55 일 때 2승 6무 4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5경기 연속 정배 무승 배당(0승 2무 3패)

24년 기준 2차례 나온 배당이고 역배를 받은 팀이 2승을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모 아니면 도

 

결장 가능성

FC서울 - 김주성, 조영욱, 술라카, 류재문, 황도윤

광주FC - 신창무, 브루노, 이희균, 안영규, 이민기

 

승부 예측

광주 승 예상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의외의 결과가 계속 나오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번 시즌 FC서울은 원정 경기 대비 홈 경기에서의 성적이 유달리 좋지 않다는 점을 최우선으로 반영한 듯하다. 실제로 FC서울은 경기를 주도하는 상황일 때보다 상대가 경기를 주도할 때 오히려 경기 내용 및 효율성이 압도적으로 좋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며 역배를 과감히 노려볼 만하다.

다만 광주는 이번 시즌 골 결정력 문제와 후반 뒷심 문제로 인해서 경기력 대비 성적이 유달리 좋지 않다는 점을 변수라고 봤다면 핸디캡에만 초점을 맞추거나 역배지만 오버 픽을 대안으로 노리는 선택을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1-2

-1.0핸패 > 광주FC 승 > 오버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비트스포츠 프리미엄P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