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188. 대구FC vs 전북 현대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 기준 2.39-3.15-2.50 일 때 5승 4무 4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 24년 기준 5경기 2승 2무 1패, 2연속 무승부
- K리그1 기준 2경기 1승 1패
* 해외 배당 흐름 - 무승부 가능성
결장 가능성
대구 - 바셀루스, 김영준, 에드가
전북 - 권창훈, 홍정호, 비니시우스, 에르난데스, 박진섭
승부 예측
무승부 예상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정배 승률이 조금 낮은 편이다. 게다가 24년 기준으로 보더라도 정배 승률이 낮고, 최근 연속 무승부가 나온 배당이다. 오즈메이커는 전북 이상으로 대구도 폼이 좋지 않다는 점을 주목한 것일 수 있다.
대구의 가장 큰 문제는 경기 지표 대비 득점 효율이 너무 떨어진다는 것. 이는 곧 상대에게 흐름을 쉽게 넘겨줄 수 있다는 뜻이고 접전 승부에서 고전할 가능성이 높다고 볼 수 있다. 게다가 전북은 김두현 감독 체제에서 경기를 거듭할수록 안정감을 찾아가고 있다는 점, 특히 실점 억제력 부분에서는 대구와 비슷한 모습을 기대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역배 기반의 베팅도 고려할 만하다.
단, 현재 전북도 최악의 결정력 때문에 매 경기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무승부 픽으로 모험 수를 두는 것이 좋다. 마찬가지로 언더 픽도 주력으로 고려할 만한 경기다.
3. 예상 스코어 1-1
언더 > -1.0핸패 > 무승부
No 228. 대전 하나시티즌 vs 광주FC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 기준 3.10-3.25-1.98 일 때 3승 1무 3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 24년 기준 1경기 역배 1승
- K리그1 기준 1경기 정배 1승
* 해외 배당 흐름 - 광주 승 강세
결장 가능성
대전 - 구텍, 김준범, 이현식, 신상은, 김승대, 김현우, 이준규, 이순민, 김인균
광주 - 브루노, 이희균, 이민기, 아사니
승부 예측
광주 승 예상
베팅 전략
광주는 지난 시즌에도 한 번 흐름을 탔을 때 급격한 상승 곡선, 흐름을 잃었을 때 급격한 하향 곡선을 그리는 팀이다. 이번 시즌에도 같은 패턴이 나타나고 있으며, 최근에는 완벽한 상승 곡선을 이어가고 있다. 공격 작업에 강점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최근 들어 공격 작업에 따른 득점이 연이어서 나오고 있다는 점은 주목할 부분. 그만큼 감독이 원하는 경기 플랜대로 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에 반해 대전은 여전히 수비적인 경기 운영 외에는 팀의 색깔이 잘 드러나지 않고 있다. 더구나 황선홍 감독의 팀은 중원을 잘 활용하지 않는다고 봤을 때 광주에게 주도권을 완전히 뺏긴 채 끌려가는 경기를 할 가능성도 높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광주의 승리를 추천한다.
하지만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정배 승률이 낮은 경기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더구나 광주는 대전과 같이 노골적으로 내려앉거나 수비적인 팀을 상대할 때 약한 팀이기도 하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대전의 플레이 스타일에 초점을 맞춰서 언더 픽을 노리는 것이 상책이다.
3. 예상 스코어 0-1
광주 승 > 언더 > +1.0핸무
No 231. 강원FC vs 김천 상무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 기준 2.17-3.15-2.80 일 때 8승 2무 7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 24년 기준 4경기 2승 2패, 가장 최근 1승
- K리그1 기준 1경기 역배 1승, 24년 4월 13일 제주 vs 김천, 0-2 김천 승
* 해외 배당 흐름 - 강원 승 강세
결장 가능성
강원 - 가브리엘, 유타, 윤석역, 김이석, 조진혁
김천 - 김재우, 구본철, 조현택
승부 예측
강원 승 예상
베팅 전략
최근 강원은 경기력 편차가 눈에 띄게 줄었으며 주전급으로 나섰을 때 득점력이 매우 꾸준하다. 특히 양민혁을 필두로 개인 전술로 변수를 만들 수 있는 선수의 존재감 덕분에 강한 압박 운영을 지속적으로 시도할 수 있게 됐다. 흐름을 잡았을 때 마무리하는 확률이 올라갔기 때문. 그 외에도 김천은 다시 주전급 선수들 변화를 꾀해야 하는 타이밍이기 때문에 경기력이 계속 하락세이기도 하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강원 승리를 추천한다.
하지만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정배 승률이 높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심지어 김천이 승리한 배당이기도 하다. 김천은 강원과 같이 공격적인 팀 컬러 or 전진 성향이 강한 팀에게 강하다. 그리고 김천은 강원에게 꾸준히 강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핸무 픽과 무승부 픽을 함께 활용하는 전략적인 베팅 or 언더 픽을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1-0
-1.0핸무(with 무승부) > 강원 승 > 언더
No 246. FC서울 vs 수원FC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 기준 1.94-3.35-3.10 일 때 5승 0무 2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 24년 기준 1경기 역배 1승
* 해외 배당 흐름 - 수원FC 승 강세
결장 가능성
FC서울 - 김주성, 조영욱, 황도윤, 백상훈, 기성용
수원FC - 이광혁, 이준석
승부 예측
FC서울 승 예상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정배 승률이 높은 편이다. FC서울의 이번 시즌 홈 경기 심각한 부진에도 불구하고 기대 승률이 높게 책정됐다는 점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그만큼 최근 들어 경기력 반등세가 눈에 띈다는 뜻. 게다가 최근 들어 외국인 선수들의 공격력 덕분에 공격에서의 기대치가 그 어느 때보다 높아졌다는 점은 주목할 부분. 정배를 노려볼 만한 가치가 있다.
하지만 이번 시즌 FC서울은 그 어느 때보다 홈 경기 성적이 좋지 않다. 경기를 주도하려는 성향 때문에 어설픈 후방 빌드업을 하고 있고, 이 부분에서 실책이 나오며 자멸하는 경우가 많다. 더구나 수원FC는 이런 상대의 약점을 공략하는 능력이 좋다고 봤을 때 프로토 배당 기록처럼 모 아니면 도 결과가 나올 수 있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오버 픽을 노리는 것이 최선이다.
3. 예상 스코어 2-1
오버 > FC서울 승 > -1.0핸무
No 427. 인천 유나이티드 vs 포항 스틸러스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 기준 2.37-3.10-2.55 일 때 2승 5무 4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 24년 기준 2경기 역배 2승
- K리그1 기준 1경기 1무
* 해외 배당 흐름 - 포항 승 강세
결장 가능성
인천 - 김현서, 이명주, 김연수, 제르소
포항 - 김종우
승부 예측
포항 승 예상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정배 승률이 낮은 것을 알 수 있다. 오즈메이커는 인천의 주력 선수인 제르소의 부재가 팀 득점력 저하로 이어질 수 있다는 점과 포항은 원정 경기에서 오히려 성적이 더 좋다는 점을 주목한 것일 수 있다. 참고로 포항은 원정 성적 리그 1위 팀이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역배 기반의 베팅 전략을 추천한다.
하지만 포항은 인천과의 맞대결에서 항상 저득점에 묶이는 경우가 많다는 점, 포항은 5월을 기점으로 결정력 문제 때문에 승률이 계속 떨어지고 있다는 점 자체를 주목했다면 무승부 픽과 역배를 함께 노리는 베팅 전략을 활용하거나 언더 픽을 대안으로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0-1
-1.0핸패 > 언더 > 포항 승(with 무승부)
No 430. 제주 유나이티드 vs 울산 현대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 기준 3.65-3.55-1.72 일 때 0승 0무 2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 24년 기준 1경기 정배 1승, 4월 23일 미들즈브러 vs 리즈, 3-4 리즈 승
* 해외 배당 흐름 - 제주 승 강세
결장 가능성
제주 - 구자철, 김주공, 최영준, 유리 조나탄, 김현우, 송주훈
울산 - 장시영, 설영우, 심상민, 김지현, 마틴 아담, 루빅손, 김영권, 황석호
승부 예측
울산 승 예상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표본은 적지만 정배 승률이 100% 인 것을 알 수 있다. 오즈메이커는 울산의 최근 폼이 좋지 않다는 점보다는 두 팀의 상대 전적 차이와 더불어 제주의 하락세가 지속되고 있다는 점을 우선으로 고려한 것일 수 있다. 참고로 제주는 울산에게 5경기 연속 승리가 없고, 이 기간 1무 4패로 절대 열세다. 그 외에도 현재 제주는 이동 거리가 긴 일정을 3~4일 간격으로 계속 소화하고 있다는 점이 불안요소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울산 승리를 충분히 고려할 만하다.
하지만 이번 시즌 울산은 홈 경기 대비 원정 경기에서 유독 부진하고, 특히 실점 대비 득점 기복이 유독 심하다는 점이 불안요소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핸무 픽과 무승부 픽을 함께 활용하는 전략적인 베팅을 우선시하는 것이 최선. 울산 승리 픽의 경우 위험 부담 대비 배당 수준이 언오버보다 낮기 때문에 우선 순위를 조금 낮게 잡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1-2
+1.0핸무(with 무승부) > 오버 > 울산 승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올댓프리뷰 "비트스포츠" (www.beatsports.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