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스포츠 멤버십에 가입하고 모든 콘텐츠를 읽으세요!
1 2 3

'나 혼자만 레벨업 -리어웨이크닝-', 11월 28일 극장 개봉…글로벌 팬 기대 고조

2024년10월29일 11시24분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0003952789_001_20241029101108785

글로벌 누적 조회 수 143억 뷰를 기록한 인기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을 원작으로 한 스페셜 극장판 애니메이션 '나 혼자만 레벨업 -리어웨이크닝-'이 오는 11월 28일 개봉을 확정 지었다. 이번 작품은 TV 애니메이션 시즌1 특별 편집판과 더불어, 내년 1분기 공개 예정인 시즌2의 에피소드 일부를 선보이는 스페셜 상영으로, 팬들에게 시즌2를 미리 엿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애니메이션은 '성진우'라는 인류 최약 병기로 불리던 하급 헌터가 어느 날 자신의 능력을 성장시킬 수 있는 강력한 힘을 얻고 성장해 나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번 극장판은 나카시게 슌스케 감독이 연출을 맡아, 성진우의 성장과 그가 이끄는 그림자 군단의 화려한 전투를 담아내며 원작의 매력을 그대로 전할 예정이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각성한 후 그림자 군단의 군주가 된 성진우의 위엄을 드러내며, 첫 번째 네임드 병사 이그리드와 마법병, 대장 곰 탱크 등 그림자 군단의 핵심 캐릭터들이 등장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포스터 하단의 "11월, 극장에서 레벨업"이라는 카피는 성진우가 E급 헌터에서 전 세계 유일한 존재로 각성해가는 과정을 극장 스크린에서 만날 수 있음을 예고한다.

함께 공개된 2차 예고편에서는 E급 헌터 시절 성진우가 마수와 싸우며 죽음의 문턱에서 다시 한 번 기회를 갈망하는 장면이 인상적으로 담겼다. 특히 "그가 손에 넣은 것은 세계에서 단 한 명, 레벨업하는 힘"이라는 카피와 함께 강력한 그림자 군단을 소환하며 "일어나라"는 성진우의 대사는 그의 압도적인 성장을 예고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림자 군단의 첫 번째 네임드 병사 이그리드와 마법병, 대장 곰 탱크 등 다양한 소환수들이 등장해 극의 몰입감을 더할 예정이다.

또한, S급 헌터 황동석이 등장하면서 영화는 마지막까지 예측할 수 없는 전개로 긴장감을 높일 전망이다.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은 추공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143억 뷰를 기록하며 글로벌 팬덤을 형성해왔으며, 이번 극장판에서는 시즌2의 주요 에피소드인 13화와 14화를 먼저 만나볼 수 있어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나 혼자만 레벨업 -리어웨이크닝-'은 11월 28일부터 전국 극장에서 상영된다.

비트스포츠 프리미엄P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