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00242192_001_20241113093013474
유일무이한 가족 코미디 영화 '대가족', 메인 예고편과 포스터 공개
올겨울 유일한 가족 코미디 영화로 기대를 모은 ‘대가족’이 메인 예고편과 포스터를 공개하며 관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영화는 스님이 된 아들(이승기)로 인해 대가 끊긴 만두 맛집 ‘평만옥’ 사장(김윤석)이 예기치 않게 귀여운 손주들과 함께 동거를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기상천외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common (9)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평만옥' 앞에서 김윤석, 이승기, 김성령, 그리고 아이들이 다정하게 모여 있는 모습을 담고 있다. 마치 가족사진처럼 웃고 있는 이들의 모습은 포스터 상단의 유쾌한 문구, “어디까지 가족인 거예요?”와 잘 어우러져, 이들의 관계와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common (24)
함께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영화 속 주요 캐릭터들의 매력을 엿볼 수 있다. 만두 하나로 자수성가한 ‘평만옥’의 사장인 함무옥(김윤석)은 아들의 출가로 가문의 대가 끊겨 버린 상황에서 절망에 빠진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의 앞에 손주라 주장하는 아이들이 등장하면서 일상이 180도 바뀌게 된다. 예고편에서는 함무옥과 아들 함문석(이승기), 손주들, 그리고 방여사(김성령)까지 다양한 캐릭터들이 보여주는 티키타카 케미와 함께 감동과 웃음을 선사할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12월 11일(수) 개봉을 앞두고 있는 ‘대가족’은 올겨울 극장에서 선보일 유일무이한 가족 코미디로, 잘 빚어진 만두처럼 꽉 찬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
ⓒ 올댓프리뷰 "비트스포츠" (www.beatsports.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