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07918823_001_20241120145620380
영화 '히든페이스', 스페셜 포스터 공개… "갇혔다. 지켜봤다. 벗겨졌다"
영화 히든페이스(감독 김대우)가 개봉을 맞아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하며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배급사 NEW는 20일, 밀실 스릴러 히든페이스의 개봉을 기념하는 스페셜 포스터를 선보였다. 이 영화는 약혼녀 수연(조여정)의 실종을 추적하던 성진(송승헌) 앞에 수연의 후배 미주(박지현)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특히, 사라진 줄 알았던 수연이 비밀스러운 공간에 갇힌 채 두 사람의 민낯을 목격하며 벌어지는 사건이 긴장감을 더한다.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밀실에 갇힌 수연이 성진과 미주의 욕망과 진실을 목격하는 파격적인 설정을 담고 있다. "갇혔다. 지켜봤다. 벗겨졌다"라는 강렬한 카피는 수연의 시선을 통해 드러나는 두 사람의 민낯과 수위 높은 장면을 강조하며 폭발적인 욕망과 배신감을 암시한다. 포스터는 관객들로 하여금 수연의 복잡한 내면과 강렬한 증오를 생생히 느끼게 한다.
히든페이스는 심리적 긴장감과 충격적인 반전으로 관객들에게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하며, 현재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NEW
ⓒ 올댓프리뷰 "비트스포츠" (www.beatsports.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