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51546232410_1_20241125154910952
그룹 izna(이즈나), 첫 미니앨범 ‘N/a’로 정식 데뷔…“세상 모두를 놀라게 할 포부”
신예 그룹 izna(이즈나)가 25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 ‘N/a’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본격적으로 데뷔했다.
이즈나는 마이, 방지민, 윤지윤, 코코, 유사랑, 최정은, 정세비 총 7명의 멤버로 구성된 그룹으로, 이번 앨범은 월드 클래스 프로듀서 테디(TEDDY)를 비롯해 Mnet의 인기 서바이벌 프로그램 ‘아이랜드2’에서 함께 작업했던 더블랙레이블 프로듀서진들이 지원했다. ‘N/a’는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소녀들이 한계를 뛰어넘어 새로운 세상에 도전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어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특히 타이틀곡 ‘IZNA’는 미니멀한 비트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로 구성되어, 그룹만의 당찬 매력을 강조하며 전 세계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신나고 아련한 분위기의 댄스곡 ‘TIMEBOMB(타임밤)’과 ‘아이랜드2’에서 선보였던 미션곡 ‘IWALY(I will always love you)’, ‘DRIP’, ‘FAKE IT’이 이즈나의 스타일로 재해석되어 수록됐다.
이즈나는 데뷔 전부터 다양한 티징 콘텐츠와 함께, 지난 22일 일본에서 열린 ‘2024 MAMA AWARDS’에서 데뷔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아이랜드2’에서의 여정을 마친 이들은 이번 앨범으로 새로운 시작을 알리며 팬들의 기대를 더욱 키우고 있다.
이즈나의 데뷔와 함께 가요계에서 그들의 활약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 웨이크원
ⓒ 올댓프리뷰 "비트스포츠" (www.beatsports.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