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바 - 과테말라
◆쿠바 과테말라
쿠바는 2패로 3위 와일드카드를 노린다. 1무1패의 과테말라도 최대한 승점을 쌓으려는 동기부여가 강하다. 과테말라는 지난 경기 멕시코와 비기는 저력을 드러냈다. 단 이번 대회 직전 A매치까지 포함해 전방의 결정력이 떨어지는데 35살의 베테랑, A매치 116경기에 출장한 FW C.루이스(무니시팔)의 한방이 절실하다. DF 콘트레라스가 지난 경기 퇴장으로 제외되는 부담이 있다. 쿠바는 멕시코전 0-6, 트리니다드토바고전 0-2로 패했다. 창은 무디고 수비 전열도 시스템화되지 못했다.
-비트스포츠 예상 : 쿠바 0-1 과테말라
◆멕시코 트리니다드토바고
멕시코가 과테말라전서 비기며 한템포 쉬었다. 이 탓에 1승1무로 조 2위. 조 1위 8강행을 위해선 승점 3점이 필요하다. FW 페랄타(아메리카), 벨라(소시에다드), GD산토스(비야레알) 등 공격진은 물론 GK 오초아(말라가)까지 풀가동된 멕시코. 조별리그 첫경기서 쿠바를 6-0으로 대파했는데 당시 마음가짐이 이번 경기 발휘될 여지가 있다. 트리니다드토바고는 과테말라를 3-1, 쿠바를 2-0으로 꺾었다. FW 켄윈 존스(본마우스) 말고도 다양한 2선 공격이 이뤄지고 있다. 단 이번 경기 목적의식은 약한 편.
-비트스포츠 예상 : 멕시코 2-0 트리니다드토바고
ⓒ 올댓프리뷰 "비트스포츠" (www.beatsports.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