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스포츠=박재수 기자] 손흥민이 크리스탈 팰리스전에서 결승골을 터뜨리며 소속팀 토트넘의 1-0 승리를 견인했다.
이 골은 손흥민의 EPL 통산 20번째 득점으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활약했던 박지성의 통산 리그 득점을 뛰어넘는 기록. 손흥민은 경기가 끝난 뒤 "박지성은 여전히 나의 우상"이라고 말했다.
반응이 다양하다. 박지성의 골보다 많은 것은 분명하지만 여전히 경기력에 대한 의문도 제기되고 있다. 네티즌들의 반응 중 아래와 같은 것들도 있다.
"jing**** 어제경기보니까 골못넣었으면 지금 비판하는기사들로 가득이였을텐데... 다행이네 그리고 박을뛰어넘었다는 건 객관적인 숫자는맞지만 그이상 은 아닌거같다"
"lcjs**** 2번기회 놓친건 유효슈팅이라도 가져갔음 이렇게 안까였을텐데 어찌됐든 3번중 1번 넣어 팀이 이겼으면 됐지 담에 한골더넣자!!!"
"styl**** 그래 이건 솔직히 기록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닌...분명 골은 멋있는 골이였지만...단지 그것 뿐이였다는게 문제..."
"동네**** 풀경기는 안봤다만 손흥민 선수 볼터치 영상보니 골장면 빼고는 연계나 드리블 돌파나 괜찮았던 장면이 별로 없더라구요..골 넣었다 해서 기대했는데...여튼 더 발전해서 큰 선수가 되시길 바랍니다"
ⓒ 올댓프리뷰 "비트스포츠" (www.beatsports.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