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스포츠 멤버십에 가입하고 모든 콘텐츠를 읽으세요!
1 2 3

바르사 리턴 원하는 네이마르?!

2018년09월10일 15시19분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마르1
FC바르셀로나 복귀를 위해 네이마르(26·파리 생제르맹 FC)가 다름 아님 바르셀로나에 도움을 구했다는 소식이다. 하지만 반응은 네이마르 예상과 달랐다. 스페인 매체 문도데포르티보는 '구단이 미온적인 반응을 보였다'고 했다.

네이마르는 2013년부터 4년여 동안 몸담았던 바르셀로나 지난해 8월 떠났다. 그는 기록적인 이적료 기록을 세우고 파리 생제르맹 유니폼을 입었다. 입단 초기에는 보다 자유로운 플레이를 보여주며 날개를 단 듯 보였다. 하지만 곧 에딘손 카바니와 불화설에 휩싸였다. 일각에서는 킬리앙 음바페와 사이도 좋지 않다고 전하기도 했다.

네이마르는 1년여 만에 곧 레알 마드리드 이적설에 휩싸였다. 결국 파리 생제르맹 잔류를 택했지만 이적설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이번엔 네이마르가 바르셀로나 복귀를 원하는 보도도 나왔다. 7일(이하 한국 시간) 문도데포르티보는 '네이마르가 (팀 내) 라이벌 에딘손 카바니와 씨름을 하고 있다. 또한 젊은 스타 음바페 출연으로 고전하고 있다'면서 바르셀로나 구단에 도움을 요청했다고 했다.

하지만 바르셀로나 측이 적극적이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매체는 '바르셀로나가 네이마르 부친을 포함한 네이마르 주변인들 때문에 다시 영입하는 것을 꺼린다'고 했다.
비트스포츠 프리미엄P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