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가타 G오사카
니가타는 우라와와 8강전에서 1승1패를 기록했으나 득실점에서 우위를 점하며 준결승에 올랐다. 감바오사카와 통산전적은 5승8무11패로 열세. 그래도 후반기 J리그에선 FW 이부스키의 동점골로 2-2로 비긴 바 있다. FW 이부스키가 키맨이다. 시즌 10골을 기록했다. 또 최근 5경기서 3골을 넣은 FW 야마모토가 공격을 리딩한다. 감바는 최근 흐름이 좋지 않다. ACL 준결승 1차전 광저우 원정서 1-2로 졌고 사흘 뒤 열린 가와사키전에서도 3-5로 패했다. 이번에도 악재가 있다. FW 우사미, MF 요네쿠라 등 3명이 대표팀에 차출됐다. FW 패트릭의 부담이 크다.
-비트스포츠 예상 : 니가타 1-1 G오사카
◆빗셀고베 가시마
고베는 지난 가시마전에서 상대에게 완전히 압도된 끝에 0-2로 패했다. 나비스코컵 준결승서 그 가시마와 다시 맞붙는다. MF 정우영이 한국대표에 차출, 공백이 크다. 수비에서 DF 도구시게, 공격에선 FW 레안드로가 총대를 맨다. 가시마는 9승1무3패로 리그 2위. 대회 8강전에서 FC도쿄를 1승1무로 제압하고 4강에 올랐다. 베테랑 MF 오가사와라가 팀 전력의 핵심이다. MF 시바사키가 일본대표에 차출돼 역시 공백은 있다. 나비스코컵 8강 도쿄와 2경기에서 2골을 터뜨린 FW 엔도가 이번에도 팀 공격을 리딩할 것으로 전망된다.
-비트스포츠 예상 : 빗셀고베 1-2 가시마
ⓒ 올댓프리뷰 "비트스포츠" (www.beatsports.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