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Tip
1) 리버풀, GS칼텍스는 부상자 명단 및 출전 선수 명단을 끝까지 확인하고 베팅 방향을 잡아야 한다.
2) 챔피언스리그 16강 앞 조에서는 맨유 빼고 모두 정배당 평가를 받은 팀들이 승리를 거뒀다.
1순위 픽 (70%이상 적중을 기대해 볼 수 있는 픽 or 배팅 할 때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해 볼 수 있는 경기)
No 16. KB스타즈 vs 신한은행 – 승
승부 요소: 두 팀의 경쟁력 차이는 너무 크다.
이변 요소: -
예상 스코어 KB스타즈 80-85점, 신한은행 60-65점
Tip: 위험 부담을 감수 할 수 있다면 마핸승을 봐도 좋을 경기.
일반픽 > 오버픽 > 마핸승픽
2순위 픽 (50~70% 적중을 기대해 볼 수 있는 픽 or 배팅 할 때 어느 정도 위험 부담을 감수 해야 할 경기)
No 15. 리버풀 vs 바이에른 뮌헨 – 승
오즈메이커 평가: 리버풀 승리 기대 확률 49.03%
배당의 흐름: 대다수 사이트에서 뮌헨이 패하지 않는 쪽으로 나타나고 있다.
승부 요소: 뮌헨은 상대가 스피드, 압박, 역습에 강한 모습을 보일 경우 수비 쪽에서 많은 문제점을 노출하고 있다.
이변 요소: 리버풀은 수비의 핵심 반 다이크가 징계로 결장한다. 또한 피르미누, 샤키리도 출전이 힘들 수도 있다. 피르미누는 바이러스 질환 때문에 월요일 훈련을 건너 띄었다.
예상 스코어 2-1
Tip: 리버풀 선수단 명단을 끝까지 봐야 할 경기. 리버풀 주축 선수들의 부상 결장이 늘어날 경우 리버풀은 생각보다 힘겨운 승부를 할 가능성이 높다.
3순위 픽 (50%미만 적중을 기대해 볼 수 있는 픽 or 배팅 할 때 고위험군으로 분류되는 경기)
No 14. 올림피크 리옹 vs FC바르셀로나 – 무
오즈메이커 평가: 무승부 기대 확률 22%
배당의 흐름: 대다수 사이트에서 리옹이 패하지 않는 쪽으로 흐름이 나타나고 있다.
승부 요소: 리옹은 이번 시즌 유럽 대항전 홈 경기에서 무패. 최근 PSG도 잡아내는 등 홈 경기에서는 강하다. 또한 바르셀로나는 1,2차전으로 구분된 대회에서 1차전 원정 경기의 경우 힘을 빼고 플레이 하는 성향이 강한 편.
이변 요소: 리옹은 바르셀로나와의 경기에서 절대 열세.
예상 스코어 1-1
Tip: 오히려 리옹 승리와 무승부 쪽으로 베팅 방향을 잡는 것이 좋을 경기
No 19. 현대건설 vs IBK기업은행 – 패
승부 요소: 현대건설은 황연주가 로테이션 아웃 되면서 선수단 운용이 꼬인 상황. 최근 두 경기 모두 제한적인 선수단 운영으로 고전했다.
이변 요소: 마야-양효진 투 톱을 통해 공격 균형을 맞출 수 있는 현대건설. 또한 김연견-고유민-황민경 등 접전 승부 상황에서 버틸 수 있는 힘을 보여준 현대건설. IBK기업은행보다 접전 상황 수비 경쟁력에서 앞설 전망.
예상 스코어 2-3
Tip: 핸디픽을 활용해서 현대건설 승리 쪽으로 베팅 방향을 잡는 것도 적중 기대값을 높일 수 있는 방법.
일반픽 > 핸디픽 > 오버픽. 주축픽으로 활용해서는 안 될 경기이기도 하다.
No 22. GS칼텍스 vs KGC인삼공사 – 승
승부 요소: 인삼공사의 하락세는 줄곧 이어지고 있는 상황. 최근 개선되고는 있지만 여전히 수비 상황에서의 불안요소는 분명한 편.
이변 요소: GS칼텍스는 외국인 선수 없이 경기를 소화해야 할 수도 있다. 또한 최근 투 세터 시스템을 활용하면서 공격 기복도 더 심해졌다.
예상 스코어 3-2
Tip: 핸디픽을 적극적으로 활용해야 할 경기.
마핸패픽 > 오버픽 > 일반픽
[프리미엄픽]
첫 번째 게임 (1순위 * 2순위)
No 18. KB스타즈 vs 신한은행 – 오버
No 23. GS칼텍스 vs KGC인삼공사 – 마핸패
Tip. 수요일 조합 중 그나마 가장 무난한 조합, 보험 조합이라고 보기엔 부담이 될 수 있다.
두 번째 게임 (2순위 * 3순위 + 3순위)
No 15. 리버풀 vs 바이에른 뮌헨 – 승
No 17. KB스타즈 vs 신한은행 – 마핸승
+
No 14. 올림피크 리옹 vs FC바르셀로나 – 무
Tip. 위험 부담이 매우 큰 편. 배당을 키우고자 하는 것이 우선 순위일 경우에만 활용하는 것이 좋다.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올댓프리뷰 "비트스포츠" (www.beatsports.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