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중 경기 Tip
1) 동남아시아 원정을 떠나는 팀들의 경우 날씨가 큰 변수로 작용 할 수 있다.
2) 유독 저득점 양상이 강한 팀간 경기가 많다는 점이 불안 요소로 작용 할 수 있다.
1순위 픽 (70%이상 적중을 기대해 볼 수 있는 픽 or 배팅 할 때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해 볼 수 있는 경기)
No 85. 대만 vs 요르단 – 패
승부 요소: 기본 신체 조건과 더불어 대만은 홈 경기에서도 경기를 주도할 수 있을지가 미지수. 결정적으로 두 팀은 아시안 컵 출전 팀과 그렇지 않은 팀이다.
이변 요소: 대만의 날씨에 요르단 선수들이 적응 할 수 있을지가 미지수. 31도, 습도 80%, 강수 확률 80%
예상 스코어 0-1
Tip: 요르단 승리 배당이 조금은 낮게 책정된 감이 없지 않다. 최우선 순위로 활용되기엔 조금 애매한 경기.
베팅 추천: A-
No 99. 아르메니아 vs 이탈리아 – 패
승부 요소: 이탈리아의 경쟁력이 19년 접어들어서 크게 상승했다. 기동성-에너지 레벨-결정력 상승 등이 조화를 이루면서 좋은 퍼포먼스를 이어가고 있다.
예상 스코어 0-2
Tip: 안정적인 수익을 목표로 한다면 활용해 볼 만한 가치가 있다.
베팅 추천: A
No 107. 페로 제도 vs 스웨덴 – 패
승부 요소: 사실상 일방적인 승부가 예상될 정도로 힘의 균형이 한 쪽으로 기울었다.
이변 요소: 스웨덴은 득점 기대치가 높은 팀은 아니다. 더구나 국가대표팀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던 아우구스틴손이 부상으로 이탈했다는 점은 불안요소.
예상 스코어 0-2
Tip: 최우선으로 활용하기엔 조금 애매한 경기. 안정적인 수익을 목표로 할 때 활용할 만한 가치가 있는 경기
베팅 추천: A-
2순위 픽 (50~70% 적중을 기대해 볼 수 있는 픽 or 배팅 할 때 어느 정도 위험 부담을 감수 해야 할 경기)
No 84. 일본 vs 파라과이 – 승
승부 요소: 소집된 선수 명단에서부터 두 팀의 격차가 큰 편. 파라과이는 어린 선수들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 외에 일본은 홈 경기에서 실점 억제력이 매우 좋은 팀. 한 골 싸움에서 우세함을 기대해 볼 수 있다.
이변 요소: 일본은 최근 경기 내용 대비 득점 효율이 다소 떨어진다는 점이 불안 요소
예상 스코어 1-0
Tip: 주축픽으로 활용하기엔 조금 부담이 될 수도 있지만 배당 자체는 나쁘지 않기 때문에 활용 가치는 비교적 높은 편.
프로토 기록식으로 도전을 해봐도 좋을 경기. 파라과이의 득점을 0으로 고정하고 여러 경우의 수를 찾는 것이 좋아 보인다.
베팅 추천: B
No 93. 대한민국(N) vs 조지아 – 승
승부 요소: 조지아는 다른 아시아 팀들과 달리 좀 더 적극적인 대응을 할 가능성이 높다. 그럴 경우 한국의 공격수들, 황의조와 손흥민이 활약할 가능성이 높아진다.
또한 조지아와 비교했을 때 실점 억제력 부분에서도 근소한 우위를 기대해 볼 수 있을 전망.
예상 스코어 1-0 (전반 성적 0-0)
Tip: 주축픽으로 활용하기엔 부담이 크다. 한국은 국내 경기와 국외 경기에서의 경기력 차이가 크기 때문.
만약 프로토 기록식으로 접근한다면 0-0/ 1-0/ 1-1/ 2-0 정도에서 하나를 고르는 것이 가장 무난할 전망.
토토 상품 중 매치에 초점을 맞췄다면 전반 승부보다는 후반에 좀 더 초점을 맞추는 한국 팀의 스타일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베팅 추천: B+
No 96. 팔레스타인 vs 우즈베키스탄 – 패
승부 요소: 우즈베키스탄은 비슷한 전력을 가진 팀과의 경기에서 공격 찬스를 만들어 내고 우세한 상황을 만들어 내는 능력이 매우 좋은 편.
또한 팔레스타인은 생각보다 적극적으로 득점을 노리는 축구를 한다는 점이 이번 경기에서는 양 날의 검으로 작용 할 수 있다.
예상 스코어 1-2
Tip: 주축픽으로 활용해서는 안 될 경기. 팔레스타인의 경쟁력은 예상보다 좋은 팀이기 때문.
베팅 추천: C
No 98. 인도 vs 오만 – 패
승부 요소: 오만 특유의 안정적인 후방 운영과 한 골 싸움에서의 강점을 기대해 볼 수 있는 경기. 인도는 경기 운영 능력이 많이 떨어지는 편이다. 특히 역습 한 방을 노리는 패턴 외에는 안정적이고 꾸준한 성적을 기대하기 힘들다.
예상 스코어 0-1
Tip: 오만 승리 배당이 조금 낮게 책정되어 있다. 우선 순위를 낮춰서 생각하는 것이 좋다.
베팅 추천: C
No 108. 이스라엘 vs 마케도니아 – 승
승부 요소: 이스라엘은 홈 경기에서 다득점 양상을 만들어 내는 능력이 매우 좋은 편. 마케도니아의 경쟁력이 상승했다고는 하지만 다득점 싸움에서는 고전할 가능성이 높다.
예상 스코어 2-1
Tip: 주축픽으로 활용하기엔 조금 부담이 될 수도 있다. 야구픽 중에서 1.6~1.7배 사이를 받은 픽보다는 우선 순위가 높은 편.
베팅 추천: B+
No 109. 핀란드 vs 그리스 – 승
승부 요소: 최근 두 팀의 행보가 완전히 엇갈리는 중. 그리스는 수비 문제를 해결하지 못한다면 최근 상승세인 핀란드의 경기력을 극복하기는 쉽지 않아 보인다.
더구나 핀란드는 최근 가장 핫 한 선수인 푸키가 주전 공격수로 뛰고 있다.
예상 스코어 2-0
Tip: 주축픽으로 활용하기엔 조금 부담이 되겠지만 고수익을 목표로 한다면 적극적으로 활용할 만한 경기
베팅 추천: B+
No 119. 페루(N) vs 에콰도르 – 승
승부 요소: 에콰도르는 선수단에 변화를 많이 준 상태. 어린 선수들 중심으로 구성했다. 페루 특유의 강한 압박과 팀 스피드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을지는 미지수.
이변 요소: 해외 사이트보다 국내 사이트에서 페루의 승리 가능성을 훨씬 높게 보고 있다. 다만 페루는 월드컵 이 후 팀 승률이 30%대이고 중립 경기이기 때문에 큰 기대를 걸기는 힘들다.
예상 스코어 2-1
Tip: 페루 승리 배당이 너무 낮게 책정된 감이 없지 않다. 새로운 에콰도르에 대한 정보가 많지 않다.
베팅 추천: C
No 121. 아르헨티나(N) vs 칠레 – 승
승부 요소: 아르헨티나는 칠레에게 꾸준히 강한 편. 사실상 상성 관계다. 또한 아르헨티나의 최근 선수단을 보면 에너지 레벨-스피드 부분에서 큰 약점이 없다.
예상 스코어 2-1
Tip: 주축픽으로 활용하기엔 조금 부담이 될 수 있다. 최우선으로 활용될 만한 가치는 없는 경기
아르헨티나는 칠레와의 경기에서 대부분 한 점차 승부가 많았다. 또한 2득점 경기가 많았다. 기록식으로 베팅한다면 한 골 차 승부를 첫번째 아르헨티나가 2점을 기록할 가능성이 높다는 점을 두번째로 생각하는 것이 좋다.
베팅 추천: B
3순위 픽 (50%미만 적중을 기대해 볼 수 있는 픽 or 배팅 할 때 고위험군으로 분류되는 경기)
No 86. 필리핀 vs 시리아 – 무
승부 요소: 필리핀은 선수비 후역습을 활용한 전술을 통해서 아시안 컵까지도 진출한 바 있다. 또한 시리아는 필리핀보다 전력이 앞선다고 하지만 원정 성적이 좋지 않고 필리핀의 기후에 적응하기도 쉽지 않을 전망.
예상 스코어 1-1
Tip: 위험 부담이 굉장히 큰 편이다. 사실상 33:33:33의 확률 중 하나를 고르는 것과 크게 다르지 않다. 우선 순위는 낮추는 것이 좋다.
베팅 추천: C
No 88. 싱가포르 vs 예멘 – 승
승부 요소: 예멘의 원정 경기력이 너무 좋지 않다. 아시안 컵 때부터 노출한 수비 문제는 예멘의 발목을 잡을 가능성이 매우 높은 편. 특히 공-수 전환 시 예멘의 수비는 너무 취약하다. 그 외에 싱가포르 날씨에 예멘 선수들이 얼마나 적응 할 수 있을지도 미지수
예상 스코어 2-1
Tip: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리는 것이 아니라면 추천하지 않는다. 우선 순위를 최대한 낮추는 것이 핵심.
베팅 추천: C-
No 89. 태국 vs 베트남 – 무
승부 요소: 태국의 홈 경기로 치러지는 경기인데다가 태국은 니시노 감독 체제에서 본인들의 강점을 살리는 쪽으로 팀을 만들어가고 있다. 최근 베트남과의 경기에서 고전하던 부분은 어느 정도 대처가 될 수 있을 전망.
이변 요소: 태국은 팀 전력 대비 맞지 않은 옷을 입고 있는 모양새. 반면 베트남은 체력, 압박, 스피드, 정신력 등 가장 1차원적인 것에 초점을 맞추면서 전력 및 경기력이 매우 안정적이다.
예상 스코어 1-1
Tip: 위험 부담이 굉장히 크다. 사실상 33:33:33의 확률 중 하나를 고르는 것과 크게 다르지 않다.
프로토 기록식을 하고자 할 땐 두 팀 모두 득점을 올릴 가능성이 높다는 점과 한 팀이 3득점 이상 기록하기 힘들다는 점에 주목을 하고 활용하는 것이 좋다.
베팅 추천: C+
No 91. 인도네시아 vs 말레이시아 – 승
승부 요소: 인도네시아는 홈 경기에서 특히 강한 팀. 아이슬란드와의 경기를 제외하면 11경기 연속 무패 중. 또한 말레이시아를 상대로 4연승 중이기도 하다.
특유의 선수비 후역습 전술로 공격성이 강한 팀과의 경기에서 좋은 결과를 이끌어 내고 있다.
예상 스코어 2-1
Tip: 인도네시아 승리 배당은 위험 부담 대비 적중 기대값이 낮은 편. 우선 순위를 낮추는 것이 좋다.
베팅 추천: C
No 97. 타지키스탄 vs 키르기스스탄 – 패
승부 요소: 키르기스스탄은 상대가 적극적으로 대응 할수록 다득점 양상을 만들어 내는 경우가 많다. 그만큼 난전에 능한 팀.
또한 두 팀은 아시안 컵에 진출하지 못한 팀과 진출한 팀으로 구분 할 수도 있다.
예상 스코어 1-2
Tip: 위험 부담이 굉장히 큰 편. 다만 모험적인 베팅을 목표로 한다면 활용해 볼 만한 가치는 있다.
베팅 추천: B+
No 100. 바레인 vs 이라크 – 무
승부 요소: 두 팀은 마주할 때마다 저득점 양상으로 흘러가는 경우가 많았고, 최근 7경기 중 5차례 맞대결에서 무승부를 기록했다.
이변 요소: 바레인은 홈 경기에서 실점 억제력이 매우 좋은 편. 한 골 싸움에서 이라크보다 우세한 경기를 할 가능성이 높다.
예상 스코어 0-0
Tip: 사실상 홈 팀 승리와 무승부 확률을 50:50 정도로 보고 활용하는 것이 가장 무난할 전망.
베팅 추천: C+
No 105. 아일랜드 vs 스위스 – 패
승부 요소: 아일랜드는 득-실점 기대치가 모두 0점 수준이다. 아일랜드는 공격 쪽에서 기대할 수 있는 부분이 사실상 없다.
이변 요소: 아일랜드 특유의 수비 중심 운영은 홈 경기에서 특히 큰 힘을 발휘하는 편.
예상 스코어 0-1
Tip: 사실상 무승부와 스위스 승리 확률을 50:50 정도로 보고 활용하는 것이 좋다. 50%의 확률로 2배 이상을 노릴 수 있는 경기이기 때문에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손실을 최소화 할 수 있다.
베팅 추천: C+
No 106. 루마니아 vs 스페인 – 패
승부 요소: 스페인의 새로운 선수단 구성을 보면 에너지 레벨 및 기동성의 상승도 기대해 볼 수 있다. 본인들의 팀 색깔을 살리면서도 기존에 없던 장점들을 기대해 볼 수 있을 전망.
이변 요소: 루마니아는 강한 압박 운영을 통해서 홈 경기 실점 수준을 0점대로 유지하고 있다. 또한 스페인에게 강한 편이라는 점도 주목해야 할 요소.
예상 스코어 1-2
Tip: 105번 경기와 마찬가지로 무승부와 원정 팀 승리 확률을 50:50으로 생각해야 할 경기다. 차이가 있다면 적중했을 때의 기대값이 너무 낮다는 것. 105번 경기보다 우선 순위를 낮출 필요가 있다.
루마니아가 스페인에게는 대응 능력이 좋다는 점, 스페인이 원정 경기에서는 큰 점수 차이로 승리를 거두지 못하고 있다는 점에 초점을 맞춰서 프로토 기록식에 도전하는 것이 좋다.
베팅 추천: C-
No 110. 북아일랜드 vs 룩셈부르크 – 승
승부 요소: 북아일랜드는 홈 경기에서 한 골 싸움에 특히 강한 모습을 보이는 편. 다소 거칠고 투박하지만 경기당 득점 확률은 매우 높은 편이다.
이변 요소: 룩셈부르크는 미드필드 이하 포지션을 중심으로 전력 상승 요소가 뚜렷하다. 즉, 적어도 패하지 않는 양상을 만들어 낼 가능성이 높다는 것.
예상 스코어 1-0
Tip: 북아일랜드 승리 배당이 너무 낮게 책정된 감이 없지 않다. 우선 순위를 낮춰서 생각할 필요가 있다. 앞선 105번, 106번 경기와 비슷하게 생각하면 좋을 경기.
베팅 추천: C
No 111. 몬테네그로 vs 헝가리 – 무
승부 요소: 몬테네그로는 홈 경기 이점을 가지고 있지만 득점 기대치가 0점대라는 점이 불안요소. 반면 헝가리는 원정 경기에서 주도권 싸움에 약하고, 그들 역시 득점 기대치가 굉장히 낮은 편.
예상 스코어 1-1
Tip: 위험 부담은 굉장히 크지만 무승부픽을 찾고자 할 때 우선 순위로 봐야 할 경기
베팅 추천: C+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올댓프리뷰 "비트스포츠" (www.beatsports.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