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픽] 프로토 78회차 K리그1 분석

2019년10월04일 16시30분|허순옥 기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구자철1
1순위  (70%이상 적중을 기대해 있는 or 배팅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해 있는 경기)
 
No 86. 성남FC vs 대구FC – 언더
승부 요소: 성남은 홈 경기에서 대구 전 패배 이 후 4경기 연속 무패 중. 실점 억제력이 매우 안정적이다.
다만 역습과 스피드를 강조하는 대구에게는 생각보다 고전하는 모습을 보인 바 있다. 한 골 싸움으로 이어진다면 대구의 우세가 예상되는 경기.
예상 스코어 0-1
Tip: 언더픽을 최우선으로 활용해야 할 경기다.
베팅 추천: A
 
2순위  (50~70% 적중을 기대해 있는 or 배팅 어느 정도 위험 부담을 감수 해야 경기)
 
No 70. 포항 스틸러스 vs 울산 현대 – 플핸승
승부 요소: 포항의 상승세를 주목해야 할 경기. 미드필더 이상 포지션에서 완성도가 매우 높은 편. 득-실 마진이 울산보다도 좋다. 한 골 싸움으로 이어진다고 하더라도 충분히 해볼 만한 경기
이변 요소: 포항은 이번 시즌 울산과의 홈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기도 했다. 홈 경기에서 강한 편.
예상 스코어 1-1
Tip: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목표로 하는 것이 아니라면 추천하지 않는다. 만약 좀 더 확률을 높이고자 한다면 핸디픽을 적극 활용할 것을 추천한다.
베팅 추천: B-
플핸승 > 무승부 > 언더
 
No 80. 인천 유나이티드 vs 전북 현대 – 오버
승부 요소: 홈 경기에서 성적이 더 좋지 않은 인천. 특히 전반부터 끌려가는 경우가 많다. 선취골 확률이 높은 전북에게도 고전할 가능성이 높은 편.
이변 요소: 전북은 주중 일정이 한차례 꼬이면서 휴식일이 하루 줄었다. 또한 인천은 지금 시기에 지지 않는 경기를 하는 경우가 굉장히 많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예상 스코어 1-2
Tip: 오버픽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것이 좋을 경기다. 전북의 경기력 저하 이슈가 계속해서 나오고 있다.
베팅 추천: B
 
3순위  (50%미만 적중을 기대해 있는 or 배팅 고위험군으로 분류되는 경기)
 
No 72. 제주 유나이티드 vs 경남FC – 승
승부 요소: 경남은 원정 경기에서 고전하는 성향이 매우 강한 편. 더구나 태풍 때문에 일정이 밀리면서 이번 경기를 대비할 수 있는 시간이 많지 않았다.
이변 요소: 제주는 윤빛가람 합류 이 후에도 공-수 밸런스가 좋지 않은 편. 경남의 득점 기대치를 고려한다면 또다시 고전할 가능성이 높다.
예상 스코어 2-1
Tip: 과감하게 도전해 볼 만한 경기. 배당도 높은 편이기 때문에 활용 가치가 높다.
베팅 추천: C+
제주 승 > 오버 > 마핸무
 
No 75. 수원 삼성 vs FC서울 – 패
승부 요소: 수원은 서울에게 특히 약한 편. 주중 경기를 치렀다는 점과 공격 쪽에서의 기대치 차이가 극심하다는 점 등을 고려한다면 서울의 우세가 예상되는 경기.
이변 요소: 서울은 상주와의 경기에서도 드러났듯이 뒷공간 수비 문제가 발목을 잡을 수 있다. 물론 수원 쪽에서는 상주만큼 기동력과 침투를 살릴 수 있는 선수가 많지 않지만 서울의 최근 수비 수준을 고려한다면 충분히 위협적인 상황을 만들어 낼 수 있다.
예상 스코어 1-2
Tip: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린다면 해볼 만한 경기. 사실상 무승부와 원정 팀 승리 확률을 50:50 정도라고 생각하는 것이 좋다.
베팅 추천: C
서울 승 > 플핸무 > 오버
 
No 81. 상주 상무 vs 강원FC – 무
승부 요소: 상주는 현재 선수단 상황을 고려한다면 승점 3점보다 1점을 목표로 할 가능성이 높다. 더구나 강원은 후반기 접어들면서 원정 경기력이 눈에 띄게 하락했다는 점도 주목할 요소.
이변 요소: 상주는 주중에 연장 승부까지 치른 상태다. 선수단 활용에 어려움이 더욱 가중될 전망.
예상 스코어 1-1
Tip: 두 팀 경기에서는 무승부가 거의 발생하지 않았다. 13경기 연속 무승부 없는 경기 중. 위험 부담을 감수 할 수 없다면 피하는 것이 최선.
베팅 추천: C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PICK 멤버쉽에 가입하시고, 모든 콘텐츠를 읽으세요.

매일 새로운 유료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