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픽] 프로토 88회차 세리에A 분석

2019년11월08일 15시31분|허순옥 기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유베 밀란

세리에A Tip
1) A매치를 앞두고 치러지는 일정이자 유럽 대항전 직 후 경기다. 변수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 
2) 어느 정도 주력으로 고려될 만한 경기가 다른 리그보다 많은 편. 주목해서 볼 필요가 있다. 


1순위  (70%이상 적중을 기대해 있는 or 배팅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해 있는 경기)
 
No 54. 인터밀란 vs 헬라스 베로나 – 승
승부 요소: 인터밀란은 베로나와의 상대 전적에서 꾸준히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또한 인터밀란의 홈 강세도 주목할 요소. 게다가 베로나는 주축 선수들의 컨디션 및 부상 이슈 때문에 경기력 저하가 예상된다. (벨로소 부상 이탈 가능성)
이변 요소: 베로나는 예상보다 미드필드 이하 포지션에서의 경쟁력이 좋은 편. 지지 않는 경기 운영이 가능한 팀이다.
예상 스코어 2-1
Tip: 인터밀란 승리 배당이 조금은 낮게 책정된 감이 없지 않다. 현재 인터밀란의 홈 승률(57.1%) 수준이라면 1.32배 수준은 조금 낮다.
베팅 추천: A-
 
No 64. 나폴리 vs 제노아 – 승
승부 요소: 나폴리는 꾸준히 제노아에게 강한 편이다. 또한 제노아는 원정 경기에서 수비에 많은 문제를 노출하고 있다. 주도권을 빼앗겼을 때 대응하는 능력이 많이 떨어진다.
이변 요소: 최근 나폴리의 경기력 저하를 주목해야 하는 시점. 유럽 대항전과의 병행 문제가 발생하고 있다.
예상 스코어 2-0
Tip: 54번 경기와 크게 다르지 않다. 변수 요소를 어느 정도 고려해야 한다.
베팅 추천: A-
 
No 118. 유벤투스 vs AC밀란 – 승
승부 요소: AC밀란의 경쟁력이 현재로서는 너무 떨어져 있다. 공-수 모든 부분에서 유벤투스의 압승이 예상되는 경기
이변 요소: 유벤투스는 최근 선수 개개인의 능력에 의존하는 패턴이 나타나고 있다. 또한 러시아 원정 일정을 치르고 왔다는 점도 상당한 부담이 될 전망.
예상 스코어 2-0
Tip: 주축픽으로 활용할 만한 가치가 있는 경기다.
베팅 추천: A
 
2순위  (50~70% 적중을 기대해 있는 or 배팅 어느 정도 위험 부담을 감수 해야 경기)
 
No 95. 칼리아리 vs 피오렌티나 – 승
승부 요소: 피오렌티나의 공격을 이끄는 리베리가 징계 때문에 출전 불가하다. 그만큼 공격 쪽에서의 기대치가 하락한다는 뜻.
또한 칼리아리는 이번 시즌 완벽한 공-수 밸런스를 유지하고 있고, 전반 운영 능력 + 후반 뒷심이 매우 좋다. 피오렌티나와 비교해도 비교 우위에 있는 요소.
예상 스코어 2-1
Tip: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린다면 무조건 노려봐야 할 경기.
베팅 추천: B+
 
3순위  (50%미만 적중을 기대해 있는 or 배팅 고위험군으로 분류되는 경기)
 
No 10. 사수올로 vs 볼로냐 – 무
승부 요소: 두 팀의 상대 전적을 보면 사수올로는 유독 볼로냐 스타일에 고전하는 편. 사수올로의 수비 조직력과 볼로냐의 한 방 능력을 고려한다면 사수올로는 홈 경기에서도 고전할 가능성이 높다.
이변 요소: 사수올로는 현재 홈 경기 성적과는 별개로 홈 경기에서 강한 편. 다득점 싸움으로 이어진다면 사수올로의 우세가 예상되는 경기.
예상 스코어 2-2
Tip: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리는 것이 아니라면 추천하지 않는다.
베팅 추천: C-
 
No 42. 브레시아 vs 토리노 – 승
승부 요소: 토리노의 원정 경기 부진이 길어지고 있는 상황. 특히 매 경기마다 같은 수비 문제(역습 허용) 때문에 발목을 잡히는 경우가 늘고 있다. 브레시아는 공격수 개인 역량으로 충분히 득점이 가능한 팀이다.
이변 요소: 브레시아는 홈 경기에서도 주도권 싸움에서 패하는 경우가 많다. 선수 개개인의 능력에 의존하는 경우가 많은 편.
예상 스코어 2-1
Tip: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린다면 도전은 해볼 만하다. 사실상 홈 팀 승리와 무승부 확률을 50:50 정도로 보는 것이 최선.
베팅 추천: C+
 
No 102. 라치오 vs 레체 – 승
승부 요소: 경기당 득점력이 매우 꾸준한 라치오. 미드필더진이 좀 더 적극적으로 공격에 가담 할 수 있는 홈 경기에서 경기당 득점 생산력이 매우 좋은 편이다.
이변 요소: 레체는 최근 들어 낮은 위치에서 점유율을 높이는 전략을 구사하고 있고, 세트피스나 롱 패스를 기반으로 한 방을 노리는 전략이 통하고 있다. 적어도 지지 않는 경기를 하고 있는 상황. 라치오가 유럽 대항전 일정과 병행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한다면 충분히 해볼 만한 승부.
예상 스코어 2-1
Tip: 라치오 승리 배당이 너무 낮게 책정되어 있다. 그들은 결코 1.25배 정도의 배당을 받을 만한 팀이 아니다.
베팅 추천: D
 
No 103. 삼프도리아 vs 아탈란타 – 무
승부 요소: 아탈란타는 최근 리그와 유럽 대항전 병행 문제 때문에 선수단 컨디션이 좋지 않다. 굉장히 심한 기복을 보이고 있는 상황.
반면 삼프도리아는 조금씩 공-수 밸런스를 맞춰가고 있고, 홈 경기를 중심으로 실점 수준이 많이 하락한 상태다.
예상 스코어 1-1
Tip: 이번 회차 세리에A 픽 중에서 무승부를 노린다면 추천할 만한 경기
베팅 추천: C+
 
No 104. 우디네세 vs 스팔 – 승
승부 요소: 우디네세는 그들의 압박 운영이 통할 수 있는 환경에서는 실점 억제력이 나쁘지 않은 편. 스팔은 탈압박에 강점을 가진 팀은 아니다. 한 골 싸움으로 이어진다면 우디네세의 우세가 예상되는 경기.
이변 요소: 우디네세의 경기 기복이 극에 달한 상황. 상대에게 선취점을 빼앗기거나 주도권을 넘겨주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수비가 굉장히 불안정하다.
예상 스코어 3-2
Tip: 사실상 홈 팀 승리와 무승부 확률을 50:50 정도로 보고 활용하는 것이 가장 무난할 전망. 50%의 확률로 200% 이상의 수익률을 노리는 것은 나쁘지 않다.
베팅 추천: C
 
No 115. 파르마 vs AS로마 – 패
승부 요소: 로마는 최근 들어 최종 수비라인이 안정감을 찾아가면서 미드필더들의 공격 지표가 상승하고 있다. 이는 곧 꾸준한 득점력으로 이어지고 있는 상황. 파르마와의 상대 전적에서도 앞서고 있다는 점은 주목할 요소.
이변 요소: 로마는 유럽 대항전 일정을 병행하고 있다. 독일 원정 일정은 현재의 로마 선수단에게 부담으로 작용 할 수 있다.
예상 스코어 1-2
Tip: 로마 승리 배당이 조금은 낮게 책정되어 있다. 독일 원정을 다녀왔다는 점이 좀 더 반영되어야 할 경기다. 우선 순위를 낮게 잡는 것이 좋을 경기. (현재 로마의 원정 승률은 42.8%. 현재 승률이라면 2.1~2.2배는 되어야 한다)
베팅 추천: C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PICK 멤버쉽에 가입하시고, 모든 콘텐츠를 읽으세요.

매일 새로운 유료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