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스포츠 멤버십에 가입하고 모든 콘텐츠를 읽으세요!
1 2 3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72회차 경기

계산기 바로가기

회차 경기 리스트
번호 경기일시 홈팀 - 원정팀 프리미엄PICK
적중

[천기누설픽] '쉴 순 없..' 순한맛 매운맛 승부(프로토 61회차 금요일)

2023년05월26일 15시13분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1

*천기누설픽 순한맛

NC 선발 페디는 20일 삼성전에서 5.1이닝 5피안타 3실점으로 승리 투수가 됐다. 홈런을 2개 맞긴 했지만 등판=승리 공식을 이어갔다. 시즌 7승 1패에 ERA 1.65를 기록 중. 더불이 지난 달 30일 한화전에선 7이닝 삼진 11개로 완벽 피칭을 선보이며 승리 투수가 됐던 바 있다. 

LG 플럿코 또한 올시즌 9경기에 출전해 6승 0패 ERA 2.15로 안정적인 투구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비해 KIA 메디나는 7경기에 등판해 2승 5패 ERA 5.79로 기복인 심한 모습. 선발 싸움에서 LG 플럿코가 우위에 있으며 KIA 타선을 쉽게 봉쇄할 것으로 전망된다. 

2

*천기누설픽 매운맛

삼프도리아는 직전 AC밀란전에서 1-5로 대패했다. 이미 강등이 확정된 상황이긴 하지만 직전 경기 내용을 보면 의지마저 실종된게 아닌가 의심스러울 정도. 베테랑 FW 콰리아렐라가 유일하게 제몫을 했지만 시즌이 끝나면 이적 가능성이 높은 만큼 얼마나 충성도를 발휘할지도 의문. 올시즌 단 3승에 그칠 정도로 수비 블록이 효과를 보지 못했던 바 있다. 사수올로는 직전 몬차와 홈경기에서 1-2로 패했다. 지난 시즌부터 '자이언트 킬링'으로 가끔 주목을 받긴 했지만 최근 원정 퍼포먼스가 떨어진 점은 사실. 공격에서 FW 베라르디가 에이스 역할을 하고 있지만 동료들의 득점 지원이 부족하다. 게다가 이번엔 DF 루안이 징계로 빠지는 부담을 안게 됐다. 무승부를 추천한다.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비트스포츠 프리미엄P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