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valentines day, everyone’s wearing @skims #ad (2)
블랙핑크 로제가 글로벌 속옷 브랜드 스킴스(SKIMS)의 발렌타인데이 캠페인 모델로 발탁됐다.
22일(현지 시간) 킴 카다시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스킴스 발렌타인데이 컬렉션의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 이 중 블랙핑크 멤버 로제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로제는 핑크톤 속옷을 착용하며 특유의 깜찍한 매력을 선보였고, 해당 게시물은 공개 직후 65만 개 이상의 ‘좋아요’를 받으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제목 없는 디자인 (6)
킴 카다시안은 스킴스의 창립자이자 CEO로, 이번 컬렉션을 위해 로제를 캠페인 모델로 선택하며 글로벌한 화제성을 더했다. 스킴스는 독창적인 디자인과 스타 마케팅으로 주목받는 브랜드로, 로제의 참여는 브랜드의 글로벌 인지도를 더욱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로제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브루노 마스와의 협업곡 ‘아파트(Apartment)’로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100에서 5위를 기록하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았다. 이번 스킴스 캠페인 화보를 통해 음악뿐만 아니라 패션 분야에서도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사진] 로제 개인계정
ⓒ 올댓프리뷰 "비트스포츠" (www.beatsports.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