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크 리버풀
스토크는 지난 주말 브롬위치 원정에서 1-2로 발목이 잡혔다. 중앙 MF 카메론이 퇴장을 ㄷㅇ했고 종료 직전 결승골을 실점했다. 앞서 맨유, 에버턴을 꺾고 2연승을 달렸는데 그 기세를 잇지 못했다. 현재 리그 10위. MF 보얀, 아펠라이, 샤키리 등의 중용으로 전통적인 팀 컬러를 바꿔가고 있다. 리버풀도 웨스트햄에 0-2로 패했다. 앞서 2연승을 달렸으나 여전히 득점이 터지지 않아 고민이 있다. MF 쿠티뉴와 전방 FW 벤테케, 피르미누간 연계 플레이가 잘 맞아들어가지 않는다. 리그컵이지만 전력 공백이 크지 않을 듯하며 최근 맞대결에선 7승2무4패로 리버풀의 우위.
-윈드로윈 예상 : 스토크 1-1 리버풀
-비트스포츠 예상 : 스토크 2-1 리버풀
◆에버턴 맨시티
에버턴은 토트넘과 주말 홈경기에서 1-1로 비겼다. 승점 1점을 챙겼지만 골대를 맞힌 상대 슛이 2개나 나왔던 점을 고려하면 다행스럽다. 최근 에버턴은 FW 루카쿠 활용을 극대화하며 공격에선 큰 문제가 없어 보인다. 동시에 실점이 많았는데 베테랑 DF 자기엘카의 복귀로 리스크를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관측된다. 맨시티는 상승세의 왓포드를 상대로 2-1 역전승을 거뒀다. FW 아게로가 다시 득점포를 가동하기 시작했다. MF 실바, 스털링, 브라이너 등의 폼도 나쁘지 않다. DF 콤파니가 부상 중인 리스크는 여전하지만 DF 망갈라, 오타멘디 조합도 점차 안정세를 찾아가는 중. 최근 맞대결에서는 맨시티가 5승2무4패로 약우위.
-윈드로윈 예상 : 에버턴 1-2 맨시티
-비트스포츠 예상 : 에버턴 0-1 맨시티
ⓒ 올댓프리뷰 "비트스포츠" (www.beatsports.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